히든싱어 4회 다시보기. 히든싱어 조관우 편 동영상, 참가자 보기 (2013년 3월23일 방송)


히든싱어 4회 다시보기. 히든싱어 조관우 사랑했으므로 동영상, 참가자 보기 (2013년 3월23일 방송)입니다.


방송시간 :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5분 JTBC


조관우보다 조관우 같은 모창능력자에겐 상금 천만원 지급, 우승은 못해도 마지막까지 남으면 시즌 마지막 왕중왕전 참가 자격 획득.


조관우 데뷔 20주년

게스트 : 주영훈 금보라 씨엔블루 



1. 히든싱어 4회 1라운드 조관우 - 꽃밭에서 (정훈희 원곡)

주영훈 : 앞부분은 다 따라해서 뚜루루루 부분은 못 따라할 것 같다

조관우와 모창가수 5명이 노래를 부름. 가장 조관우 같지 않은 사람에게 투표.

연애인 판정단 : 다 같은 사람이 부른 것 같아요. 성대를 복사해서 붙인 느낌

주영훈 : 조관우씨 1번 같아요. (맞춤)


41표 받은 3번 탈락 (조관우 아들 조휘)

라이브를 주로 듣고 연습하다 애드립 부분에서 삑사리가 남. 실용음악과 준비중



조관우 아들 조휘. 조관우 아버지 조통달 출연. 판소리에 가성이어울리지 않아서 처음에는 반대했었다고. 우리 아들은 거세 안 했습니다. (외국 카스트라토 예를 들면서)


2. 히든싱어 4회 2라운드 조관우 - 늪

금보라 : 유부녀들에게 위안을 주었던 노래다. 테이프가 늘어질 때까지 들었다.

조관우 : 한 잡지에서 조사했는데 얼굴없는 가수로 활동할 때 데이트하고 싶은 사람 1위였는데 방송에 얼굴이 나가고 나서... 방송 괜히 했다.


참가자 공개

이원석. 나이47세 전직 트럭운전사. 현재는 가수. 자녀3명

지서련. 나이37세. 1996년에 데뷔. 앨범은 정규앨범 2집까지. 1집은 울고 싶어요. 

이철희. 나이36세. 보험 설계사. 장롱 조관우. 자개장을 주워서 계란판 붙여서 녹음스튜디오로 쓰고 있음

강남순. 나이41세. 자녀4명. 예명 조관후. 조관우 아바타. 조관우 콘서트에서 함께 노래한 적 있음. 조관우를 좋아하면 아이를 많이 낳게 된다고. 다산의 상징 조관우.


지서련 탈락. 조관우는 6표. 이번 라운드 최저득표자 이원석 2표


3. 히든싱어 4회 3라운드 조관우 - 나 가거든

조관우는 3번이었는데 1, 2번 노래 듣다가 똑 같다고 감탄하다 놀래서 박자를 놓침

아들 조휘도 헷갈림. 아버지 조통달 씨도 1번인 줄 알았다 함.

강남순. 결혼식을 못 올렸다고 부인에게 노래를 선물하며 프로포즈함.


이철희 탈락 56표. 조관우는 17표. 이원석 15표. 강남순 8표. 조관우 아버지도 못맞춤


4. 히든싱어 4회 조관우 - 사랑했으므로

조관우 : 이 곡은 노래보다 감정전달이 중요한 곡이고 소프라노 음역대라 가성이 어렵다. 노래를 감성적으로 가져가는 사람이 조관우라고 생각하면 된다.

조홍경 (히든싱어 보컬 트레이너) 최고의 라운드가 될 것. 여자 음역대에서 특유의 꺾는 부분이 있는데 그 부분에 주의해서 들으면 된다.


가장 조관우 같은 사람 투표수

3등 21표 이원석. 2등 강남순 32표. 조관우 47표


조관우 소감 : 다른 참가자들을 통해 내가 잃었던 목소리를 찾은 기분이다.

강남순은 왕중왕전 출전자격 획득.




 히든싱어 4회 조관우 편 동영상 보기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PLzFH3QTPtiAbpEVngl-RNVkYGudibCYWH


[재생목록]

1. 1라운드 꽃밭에서 전반부

2. 1라운드 꽃밭에서 후반부

3. 조관우 아들 조휘1

4. 조관우 아들 조휘2

5. 2라운드 늪

6. 3라운드 나 가거든

7. 조관우 아바타 강남순

8. 프로포즈

9. 4라운드 사랑했으므로





히든싱어 4회 다시보기. 히든싱어 조관우 사랑했으므로 동영상, 참가자 보기 (2013년 3월23일 방송)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