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탄3 박수진 소속사 결정. 박수진 용감한 형제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위탄3 박수진 소속사 결정. 박수진 용감한 형제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입니다.


위대한 탄생3 준우승 박수진이 위탄에서 멘토였던 용감한 형제의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습니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3월26일 박수진과 전속계약을 맺은 사실을 발표하고 앞으로도 박수진이 갖고 있는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박수진 역시 "멘토 용감한형제 프로듀서와 인연을 이어갈 수 있게 돼 기쁘고 감격스럽다. 매번 새로운 미션 곡을 할 때 마다 나에게 보여주신 애정과 브레이브 스태프에 대한 믿음 때문에 계약하게 됐다"고 전속계약 이유를 밝혔습니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용감한 형제가 대표를 맡고 있고 소속 연예인으로는 일렉트로보이즈, 브레이브걸스, 빅스타, 작곡가 용감한형제, 별들의전쟁, 똘아이박, 코끼리 왕국, 미쓰리 등이 있습니다.



용감한 형제는 위대한 탄생에서 10대 그룹의 멘토를 담당했고 박수진에 대해 처음에는 눈에 띄는 아이가 아니었다며 흔한 10대 참가자중 한 명인줄 알았다고 합니다. 박수진은 초반에는 소울 음색을 가진 양성애, 눈에 띄는 외모와 춤실력을 겸비한 한서희에 비해 주목을 받지 못해서 방송 분량이 통째로 편집되었다가 한서희와의 라이벌 배틀로 마마 두를 부르면서 손담비 등의 주목을 받기 시작해 감추어두었떤 끼를 발산하면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여 생방송에서 호평을 받았습니다. 큰 무대에서 떨지도 않고 태연하게 무대를 꾸려나갔던 박수진은 태티서의 트윙클을 부를 때 위탄측 방송사고로 마이크가 나오지 않아서 처음부터 다시 시작했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전혀 위축되지 않고 노래를 불러 방청객들과 멘토들의 찬사를 받기도 했습니다. 


위대한 탄생3 우승자인 한동근의 소속사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위대한 탄생 박수진 예선 생방송 노래모음

위대한 탄생 한동근 예선 생방송 노래모음


위탄3 박수진 소속사 결정. 박수진 용감한 형제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