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4 우승 로이킴. 제이슨 므라즈 내한공연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 (로이킴 근황)


슈퍼스타K4 우승 로이킴. 제이슨 므라즈 내한공연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 (로이킴 근황)입니다.


슈스케4 우승자 로이킴이 2013년5월17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제이슨 므라즈의 내한공연에 기타신동 정성하, 이디오테입, 영국 출신의 훈남 싱어송라이터 조 브룩스(Joe Brooks)와 함께 스페셜 게스트로 선정돼 무대에 오릅니다. 


제이슨 므라즈는 최근 호주의 한 라디오 인터뷰에서 기타신동으로 유튜브 스타인 정성하를 ‘기타의 명장(zen master)이라고 칭하고, 정성하가 커버한 제이슨 므라즈 I’m Yours의 독특한 핑거스타일 연주에 큰 감명을 받았다고 밝히며  이번 내한공연에서 함께 무대에 오르고 싶다고 러브콜을 보낸 적이 있습니다. 또 이디오테입은 지난해 레인보우 페스티벌에서 제이슨 므라즈와 함께 참가한 인연으로 스페셜 게스트로 함께 공연하게 되었습니다. 


슈스케 우승특전인 앨범발매를 위해 현재 로이킴은 CJE&M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는데 CJE&M 은 3월28일 로이킴이 제이슨 므라즈 내한공연 스페셜게스트로 참여하는 것을 확정지었다며, 슈스케 결승과 2012 Mama 무대 등 큰 무대에 섰던 경험을 바탕으로 인상적인 무대를 꾸밀 것이라고 합니다. 


[제이슨 므라즈 내한 공연 안내]

일시 : 2013년5월17일 오후6시30분

장소 :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

주최 : (주)라이브네이션코리아, CJ E&M

주관 : 9ENT㈜


[공연 시간표]

5:30 도어오픈

6:30 ~ 6:50 이디오테입(IDIOTAPE) 공연

6:50 ~ 7:05 세트체인지

7:05 ~ 7:25 로이킴 공연

7:25 ~ 7:40 세트체인지

7:40 ~ 8:10 조 브룩스(Joe Brooks) 공연

8:10 ~ 8:30 세트체인지

8:30 ~ 10:30 제이슨 므라즈(Jason Mraz) 공연 (Special Guest 정성하)


*상기 공연스케줄은 당일 변동 가능성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예매 바로가기 



로이킴은 "평소 즐겨듣고 좋아하는 뮤지션 제이슨 므라즈의 내한공연에 함께 하는 것은 아주 특별한 순간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로이킴은 현재 올 상반기 내로 데뷔앨범을 내기 위해 작업중입니다.


이번 내한공연의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할 국내외 아티스트들은 평소 한국음악과 한국 아티스트들에게 지대한 관심을 보였던 제이슨 므라즈가 직접 섭외를 요청했다고 합니다. 


제이슨 므라즈 노래 모음 - Jason Mraz 뮤비, 가사해석 (수정)



슈퍼스타K4 우승 로이킴. 제이슨 므라즈 내한공연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 (로이킴 근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