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히든싱어 5회 다시보기. 히든싱어 이수영 동영상, 참가자 보기 (3월30일 방송)


JTBC 히든싱어 5회 다시보기. 히든싱어 이수영 동영상, 참가자 보기 (3월30일 방송)입니다.


이수영 수식어 : 외모가 아닌 오직실력으로만 성공한 최고의 여성 솔로가수. 이수영표 발라드, 음반판매 여왕, 골든디스크 대상 최초 여자

이수영 : 히든싱어는 가수에게도 어려운 것같다. 부분부분 부르니까 감정 잡는 것과 가사가 헷갈린다.



방송일 : 2013년 3월30일 오후 11시05분

연예인 판정단 게스트 : 데니안 유영석 솔비 장동혁 이기찬 (제국의 아이들) 동준 케빈

데니안 : 김경호 편은 전부 다 맞췄다.

솔비 : 현장에서는 더 헷갈린다.



1. 히든싱어 5회 1라운드 미션곡 : 이수영 - I believe 아이 빌리브 (데뷔곡 1999년)

이수영 : 이 곡을 받고 400시간 노래했다. 새로운 창법을 만드느라.

유영석 : 400시간이면 제작자가 피가 마른다. 앨범 1장 나올 시간이다. 제작비가 만만치 않다.

이수영 : 연습하고 왔는데 이 노래가 나온 게 15년전이라 소녀 감성이 안 나온다.

이기찬 : 이수영 절친. 주로 지하세계에서 술이 좀 들어갔을 때 노래도 알고 있다.

이수영 : 이 프로그램은 웃자고 하는 거니까...


진행방식 : 모창가수 5명 포함 총 6명이 한 소절씩 노래하고 가장 이수영 같지 않은 사람에게 투표

이기찬 : 이수영 모창을 하기에는 톤이 두껍다. 5번이 아니다. 

유영석 : 2번은 허스키함이 없다. 1번이 진짜

데니안 : 바이브레이션이 이수영보다 빠르다. 3번이나 6번이 진짜 같다. 6번은 너무 편안하게 노래했다.

장동혁 : 애절함을 놓친 4번이 아니다


이수영 소감 : (패널들의 추측을 듣고) 느낌이 가관이다. 저도 패널이 되면 저 지경이 될까. 지금 너무 즐겁고 남을 속이는 게 이렇게 기쁘다는 걸 이제 알게 됐다.


1라운드 정답 이수영 1번 (24표). 탈락자 : 100표중 36표 획득 5번 탈락.

뮤지컬 이수영 최주리 : 뮤지컬 배우 (빨래, 김종욱 찾기, 페임,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에 출연) 이수영 노래를 듣고 노래와 노래사이의 호흡만으로 감정을 전달할 수 있다는 게 충격적이었다.



2. 히든싱어 5회 2라운드 미션곡 : 이수영 - Grace 그레이스 

이기찬이 코러스한 곡

유영석 : 이 곡 후반부는 요들 수준의 음폭을 요구한다. 이수영만의 싱커페이션(당김음)이 있다.


이기찬 : 2번이 정답이다. 목청이 다르다

데니안 : 제가 여기 왜 나왔는지 모르겠어요. 집에서 과자 먹으면서 볼 걸. 멘붕왔다.

유영석 : MR 반주에 코러스가 입혀져 있어 더 헷갈린다. 코러스 저편의 마지막 바이브레이션이 다르다. 5번이 정답인데 4번, 3번도 진짜 같다.


2라운드 정답 : 2번이 이수영

이수영 : 이 노래는 5번이 가장 음반과 비슷하게 불렀다


이번주부터 히든싱어 룰이 바뀌어서 탈락자에 한해 신상 공개. 목소리를 미리 들으면 힌트가 되기 때문에 목소리들 들려주지 않음

2라운드 탈락자 : 100표중 30표 획득 4번 탈락. 1번은 27표. 이수영 12표 획득. 5번은 이수영보다 표가 적었음.

연습생 이수영 김유정 : 오전에는 카페알바, 오후에는 보컬 학원 (2NE1 패러디 춤)


3. 히든싱어 5회 3라운드 미션곡 : 이수영 - 인연 (나는 가수다에서 부른 곡. 이선희 원곡)

2번이 진짜 이수영

4번 노래에 모두 기립박수

이기찬 : 노래 시작하자마자 1번인 줄 알았다


[참가자 공개]

1번. 판매원 이수영 우연수 : 판매원. 중학교 때 집 사업이 망해서 계속 판매원으로 일을 하다 가수가 되고 싶어서 지원함. 어릴 때 이수영 CD를 많이 들었고 행복했던 기억이 난다.

2번. 군산소녀 이수영 하은지 : I believe 데뷔 무대를 보자마자 이 사람은 되겠구나 생각했음. 이수영과 포옹하고 손잡고 싶다.

4번. 상남자 이수영 김재선 : 나이 24세. 육군 백마부대 복무후 전역. 남중 남고를 나왔는데 여자 목소리 때문에 겉도는 느낌이 있어 방황했는데 이수영 노래를 듣고 위로를 받았다. 청소년 교육상담학과. 이수영 이런 여자 부름. 손동작이 똑같음.


결과 3라운드 탈락자 : 100표중 47표 획득 하은지. 이수영 5표

우연수는 1라운드 1표. 2라운드 6표. 3라운드 4표 (이수영보다 계속 표가 적게 나옴)


4. 히든싱어 5회 4라운드 미션곡 제목 : 이수영 - 휠릴리

이수영 : 휠릴리는 돈과 명예를 내게 주었다. 이 노래로 MBC 가요대상, 골든디스크 받았다.


조홍경 보컬트레이너 : 연습할 때 이 곡이 가장 비슷했다. 웅장한 반주가 헷갈리게 할 것.

이수영 :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덜 이수영 같다. 그게 저예요.

김재선 : 우승 욕심은 없어요

이수영 : 천만원 준대요, 천만원

우연수 : 한 번은 이겨보고 싶어요

이수영 : 저는 계속 노래하고 싶습니다. 지금 이렇게 목소리를 내보내고 있잖아요. 잘 들으세요. 휠릴리~


4라운드는 가장 진짜 같은 사람에게 투표.

정답 : 1번 이수영, 2번 우연수, 3번 김재선

이기찬 1번 찍음. 

유영석 : 이번 무대는 이수영이 우연수 모창을 했다.

이수영 : (우연수 김재선에게) 마지막에 피를 토하더라. 너네들. 천만원 가져가. 그냥. 집에 가고 싶어요.




 히든싱어 5회 다시보기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PLzFH3QTPtiAaw15bxDhLiEbRKj87DFRVI

[재생목록]

1. 1라운드 'I believe'

2. 1라운드 탈락자, "뮤지컬 이수영" 최주리

3. 2NE1 패러디

4. 2라운드 'Grace'

5. 3라운드 '인연'

6. "상남자 이수영" 김재선

7. "상남자 이수영" 김재선의 '이런 여자'

8. 4라운드 '휠릴리'


3등 17표 김재선. 2등 우연수 38표. 이수영 우승 45표

우연수는 시즌 마지막의 히든싱어 왕중왕전 출전자격 획득


 다음주는 히든싱어 김종서 편이 방송됩니다. 


나가수 이수영 노래모음 뮤비 연속재생




JTBC 히든싱어 5회 다시보기. 히든싱어 이수영 동영상, 참가자 보기 (3월30일 방송)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