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티저 동영상. 케이윌 Love Blossom 러브 블러썸 티저 보기


케이윌 티저 동영상. 케이윌 Love Blossom 러브 블러썸 티저 보기입니다.

케이윌 티저 동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케이윌은 3월29일 KBS2TV ‘뮤직뱅크’에서 컴백 티저 영상을 공개했는데 남자 두 사람이 방송을 보던 도중에 TV화면이 갑자기 사라지고 두 사람이 왜 안 나오냐며 불평하자 케이윌(K.will)이 방문을 열고 들어와서 “저 다음주에 나옵니다”라고 말하면서 미소를 짓는 내용입니다.


케이윌 티저는 2013년 4월4일에 발매할 정규앨범 PART.2 '러브 블러썸 Love Blossom'을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총 5개의 버전이 있습니다.

방에서 티브이 보던 남자 버전, 스튜디오 녹음실 기사 버전 2개, 케이윌 녹음 버전 그리고 봄날 공원에서 남자와 여자가 만나는 뮤직비디오 버전입니다.

스튜디오 녹음실 버전은 두 사람이 케이윌 신곡 나왔다면 들어보라고 하는데 갑자기 소리가 안 나와서 왜 안 나오지? 하는데 케이윌이 문을 열고 들어오면서 다음 주에 나온다고 하는 장면, 갑자기 기계 뒤에서 튀어 나오는 장면이 들어있습니다.

녹음 버전은 노래를 녹음하던 케이윌이 갑자기 돌아보면서 다음 주에 나온다며 미소 짓는 내용이고 공원 데이트 버전은 노래제목 Love Blossom처럼 봄날 꽃봉리가 연상되는 영상입니다. 엘과 다솜이 커플로 출연합니다.영상에서 엘과 다솜은 놀이공원을 배경으로 한눈에 사랑에 빠지는 커플을 연기하는데 뮤직비디오 감독은 송원영입니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측은 "신곡 뮤직비디오에 나얼 '바람 기억', 아이비 '나쁜여자' 등을 작업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송원영 감독이 참여했다"며 "한편의 수채화 같은 감각적인 영상미에 반전 스토리를 더해 잊지 못할 한 편의 드라마를 선보일 것"이라고 합니다.

케이윌 '러브 블라썸'은 2012년에 발매된 케이윌 3집 앨범의 파트.2(PART.2) 형식으로 만들어 지는데 김도훈, 이단옆차기, 프라이머리, 더네임 등 언더와 대중가요를 넘나드는 실력파 프로듀서가 참여해 깊이 있는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케이윌 티저 동영상. 케이윌 러브 블러썸 Love Blossom 티저 보기 : 출처 유튜브 스타쉽 TV




케이윌 티저 동영상. 케이윌Love Blossom  러브 블러썸 티저 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