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 데뷔 소감. 홍대광 강연100도씨. 홍대광 굿바이 뮤비 티저


홍대광 데뷔 소감. 홍대광 강연100도씨. 홍대광 굿바이 뮤비 티저입니다.


슈스케4 홍대광이 KBS 강연100도씨에 출연하여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합니다. 치열하게 인생을 살아온 사람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놓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니 홍대광이 살아온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녹화는 4월3일에 했고 방송일은 4월28일입니다.


홍대광은 최근 선배가수들과 함께 김광석 다시부르기 콘서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KBS 1TV 강연 100℃]

매주 금요일 밤 10시

MC 임성훈


제작진 

EP 유경탁

CP 안진

PD 김자현, 황혜지 

작가 이경희, 최운정, 이명은, 박민정, 윤소영, 신은규, 나아름A, 나아름B 

FD 박정재



KBS 프로그램 강연 100℃ 공개 녹화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누구에게나 인생이 변화하는 한 순간이 있다!

인생의 끓는점까지 치열하게 살아 온 사람들의 투박하지만 진솔한 강연!

당신의 인생을 변화시킬 결정적 한 순간을 경험하십시오.


◎ 강연자

김학래 (요식업으로 성공한 개그맨) 

서영갑 (교장선생님 출신 78세 보디빌더) 

석창우 (감전사고로 인한 절단장애를 극복한 동양 화백) 

홍대광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가수) 

신명진 (장애를 극복한 서울도서관 사서) 

박근배 (사업실패 후 재기에 성공한 대박 반찬가게 사장)


◎ 장소 및 일시

4월 3일 (수) 오후 5시 입장

(9호선 샛강역 2번 출구 KBS 별관 D공개홀)


◎ 단체 방청 문의 

전화 - 781-3167, 1825, 3055, 3195

이메일 - kbs100do@nate.com



홍대광 데뷔 소식과 함께 그가 공개한 가사노트에도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슈퍼스타K4 홍대광은 3월 27일 자신의 트위터에 "'처음' 공개되는 제 첫 앨범 작업노트입니다. 곧 들려드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는데 게재된 사진을 보면 재생지로 만들어진 휴지에 홍대광이 가사를 썼습니다. 홍대광은 휴지에 "처음 배운 기타, 처음 만난 카페, 처음 갔던 바닷가, 굿바이 굿바이 내사랑" 등의 글자를 적었습니다.


홍대광은 4월 19일 첫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2주 앞선 4월 5일에는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한 선공개곡을 먼저 온라인에서 공개할 예정입니다. 홍대광 데뷔 앨범은 홍대광만의 따뜻한 감성을 담아낸 것이라고 합니다. 특히 홍대광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앨범 수록곡 대부분을 직접 작사 작곡하며 감성 싱어송라이터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홍대광 데뷔 미니앨범 수록곡은 대부분 홍대광 자작곡이 될 예정이며 타이틀곡은 감성 발라드이고 홍대광의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라고 합니다. 그외에 슈스케4에서 보여주지 않은 색다른 장르에 도전할 예정이라고. 



CJ E&M에서 공개한 홍대광 프로필 사진


 홍대광 소유 굿바이 티저 소유 홍대광 굿바이 듣기 가사 바로가기



홍대광 데뷔앨범 발표일이 2013년 4월19일로 정해졌습니다. 4월5일에는 씨스타 소유와 홍대광이 듀엣으로 부른 ‘굿바이’를 먼저 공개합니다. 


홍대광 신곡 '굿바이'는 홍대광이 직접 작사, 작곡을 했는데 3월27일 홍대광 트위터를 통해 가사의 일부분이 적혀있는 작업노트를 공개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소유는 2012년 남성듀오 긱스의 오피셜리 미싱 유, 투(Officially Missing You, Too)에 피처링으로 참여해서 매력적인 보이스로 음원차트에서 막강파워를 과시한 바 있어 '슈퍼스타K4'를 통해 '진정성 있는 보컬리스트'라는 평가를 받았던 홍대광과의 조합이 어떤 색깔의 음악을 빚어낼 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홍대광 데뷔 소감

출처 : 2013년4월5일 홍대광 트위터 "1시 드디어 오늘이다. 그토록 꿈꾸던 첫 앨범. 결과보단 과정이지만 진짜 너무 떨린다"


홍대광 데뷔 소감. 홍대광 강연100도씨. 홍대광 굿바이 뮤비 티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