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7회 히든싱어 바비킴편 동영상, 참가자 보기 (모창 숨은가수 Hidden Singer 4월13일)


JTBC 7회 히든싱어 바비킴편 동영상, 참가자 보기 (모창 숨은가수 Hidden Singer 4월13일)입니다.


제목 : 히든싱어 7회 바비킴편
방송일 : 2013년4월13일 11시 
연애인 패널 : 김성령 은지원 이세준 데니안 에일리 한그루 장동혁
채널 : JTBC 히든싱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전현무 : 오늘 자신 있나요?

바비킴 : 자신 있기 보다는 좀 두렵죠. 너무 안 비슷하면 방송이 재미없으니까. 시청자들을 위해서...

전현무 : 별 걱정을 다 하시네요.


김성령 : 워낙 바비킴씨를 좋아해서 나왔습니다. 

전현무 : 귀걸이가...

김성령 : 보아씨가 심사할 때 하고 나오셨길래 잘 들을려고. 사랑 그놈 좋아해요.



은지원 : 전부터 스승입니다. 술과 여자 스승이예요.

바비킴 : 젝스키스 앨범에 참여했고, 둘 다 해외파라... 형 동생 사이로.

데니안 : 고등학교 때 가수 하고 싶어할 때 스승님이었어요. 술과 여자를 가르쳐주신

바비킴 : 음악과 인생을 가르쳐줬어요.

한그루 : 젠틀하실 것 같은데 술과 여자라니까 혼란이...




7회 히든싱어 바비킴편 동영상 보기 : 출처 유튜브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PLzFH3QTPtiAbWvan-e3JJBkAWrTq3NhU2


1. 히든싱어 - 바비킴 따라잡기 1라운드 '고래의 꿈'

2. 히든싱어 - 1라운드 탈락자 '숭실대 바비킴' 지민욱!

3. 히든싱어 - 바비킴 따라잡기 2라운드 '골목길

4. 히든싱어 - 2라운드 탈락자 '안양 바비킴' 김수빈

5. 히든싱어 - 바비킴 따라잡기 3라운드 'Tic Tac Toe'

6. 히든싱어 - '버거킴' 안준용의 공약, 우승하면 수제햄버거 100개?!

7. 히든싱어 - '호주 바비킴' 폴송이 말하는 한국 이주민들의 한

8. 히든싱어 - 바비킴 따라잡기 최종라운드 '사랑 그 놈'

9. 히든싱어 - 12년 동안 함께 했던 주비트레인도 속았다!!



1. 7회 1라운드. 히든싱어 바비킴 : 고래의 꿈 (2004년)

바비킴 : 무명시절을 벗어나게 해 준 노래예요

이세준 : 바비킴씨와 17년 정도 알고 지냈어요. 모창자들이 바비킴의 소울을 못 따라할 것.


연애인 패널 : 바비킴은 4번에 있을 것 같다

1라운드 결과 : 가장 바비킴 같지 않은 사람에게 투표

1번 1표, 2번 41표, 3번 5표, 4번 9표, 5번 43표, 6번 1표

5번 탈락



숭실대 바비킴 지민욱 : 숭실대 실용음악과 재학중. 원래 굉장히 잘 했는데 아까 먹은 참치 김치찌개가 목을 긁어서... SG 워너비 이석훈 모창

정답 바비킴은 4번


2. 7회 2라운드 히든싱어 바비킴 - 골목길 (신촌블루스 원곡 리메이크)

바비킴 : 지금부터 긴장 안 하고...

전현무 : 귀가 빨간데요. 

바비킴 : 이게 경연대회도 아니고, 내가 바비킴을 흉내내야 하는 건지...

이세준 : 이 노래는 경박해지면 절대 안된다. 김현식 선배처럼 깊기 때문에 공감할 수 있고, 외국생활하신 분 답지 않게 이 노래에서 김치소울이 나온다.


김성령 : 3번 목소리톤이 높았다. 바비킴이 아니다.

데니안 : 좀 이상한 목소리예요. 3번분이.

이세준 : 2번이 아닌 것 같아요. 첫음은 바비킴 같은데 끝음으로 갈 수록 목소리가 맑아진다. 너무 미성이다. 바비킴은 1번이다. 바비킴이 2번이면 노래연습을 더 해야.

은지원 : 2번이 바비킴 같은데요. 

데니안 : 2번이 바비킴이 긴장한 듯.

김성령 : 5번이 바비킴이다. 


2라운드 정답 : 바비킴은 2번. 

63표 3번 탈락.



안양 바비킴 김수빈. 안양에서 열린 전국노래자랑 최우수상. 취업준비생. 중학교때 부가킹즈 앨범을 듣고 위안을 받았음. 일진들에게 괴롭힘을 받았는데 쟈니보이를 들으면서 극복했다.

개인기 CM송 즉석 랩.

바비킴 20표 2라운드 최다득표. 1번 6표. 4번 4표. 5번 6표.

바비킴 : 저 이거 안할래요.


3. 7회 3라운드 히든싱어 바비킴 - 틱택토 Tic Tac Toe

바비킴 : 이 노래는 취한 것처럼 한 소절씩 불러야

이세준 : 바보킴이라는 캐릭터가 부른 소리를 많이 들었기 때문에 주의해야.

바비킴 : 긴장 안 하고 원래 바비킴처럼 바비킴으로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무대 시작전에 무대뒤에서 바비킴이 나와서 ‘나 정말 못해?’ 라며 패널들에게 어필.


3라운드 정답. 3번이 바비킴

주비트레인 Gan-D 깜짝 출연

주비 : 2만번도 넘게 같이 불렀던 노랜데. 바비킴과 12년을 같이 했다. 

간디 : 바비형이 바쁠 때 저분들이 뛰면 되겠어요.

전현무 : 에일리씨. 누구 뽑았어요?

에일리 : 왜요?

전현무 : 왜라니요?

에일리 : 죄송해요. 3번 뽑았어요. 이 노래에 영어가 많이 나와서 발음을 주의깊게 듣고 있었는데 2번이 더 잘하는 거예요.


[참가자 소개]



1번 버거킴 안준용 : 수제버거집 점장. 나이26세. 라이브 레스토랑이 목표임. 제가 우승하면 모든 분들께 수제버거를 쏘겠습니다. (판정단 100명)



2번 호주 바비킴 폴 송. 1주일 전에 10간반 걸려 호주에서 왔음. CF 연출. 감독경력 2년. 외국에 있는 한국교민이 한국프로그램을 더 많이 챙겨본다. 히든싱어 모집 광고를 봤는데 얼굴들이 지나가는데 바비킴이 있어서 너무 하고 싶었다. 바비킴이 호주 시드니에 공연왔었다. 이민자들은 한국사람의 한이 있는데 바비킴씨가 그걸 노래하기 때문에... 사랑 그놈은 하루에 300번 이상 들었다. 헤어지면 여자를 욕해야 되는데 사랑을 욕하잖아요. 

바비킴 : 제가 외국에서 살면서 겪었던 것들, 아팠던 것들이 와 닿았다.


3번 고3 바비킴. 개포고등학교 3학년 홍우진. 어머니가 쌍둥이 동생을 키우시느라 힘드셔서 이 자리를 통해 어머니를 위해 노래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 어머니가 제가 가수가 되길 원한다. 엄마 나이 39세. 


바비킴 : 폴송이 감성이 비슷하고 노래를 나보다 더 잘 하는 것 같다


3라운드 결과 47표 획득 1번 안준용 탈락. 바비킴 12표. 폴송 15표. 

전현무 : 수제버거 100개가 날아갔습니다.



4. 7회 4라운드 히든싱어 바비킴 - 사랑 그놈

바비킴 : 톡톡 내뱉으면서 노래하듯이. 중저음에서 어떻게 풀어 나갈 것인가

은지원 : 사랑해에~ 하는 부분이 포인트다.

조홍경 : 가사 전반적으로 말하듯이 노래해야. 바비킴 특유의 말투가 있다.


정답. 1번이 바비킴. 2번 홍우진. 3번 폴송

데니안 : 은지원이 말한 사랑해~~~ 부분에서 엄청난 애드립으나 내가 바비킴이다 하는 것 같아서 맞췄다.

바비킴 : 편하게 불렀을 뿐인데... 제가 이 프로에서 잘못한 게 뭐가 있다고...

이세준 : 2번 찍었다. 

김성령 : 초반에는 1번이라고 생각했는데 애드립이 과해서 2번으로 바꿨어요.

은지원 : 2번이 너무 바비킴 같았다.

주비 간디 : 3번 찍었다. 저 노래 천번도 넘게 들었는데 처음 듣는 애드립이었다. 3번이 자연스럽게 해서... 

바비킴 : 나는 가수다도 나갔었는데 여기가 더 지옥같습니다.


4라운드는 가장 바비킴 같은 사람에게 투표.

결과 3등 21표 2번 홍우진. 2등 폴송 30표. 1등 49표 바비킴 우승.

폴송은 히든싱어 시즌 마지막 왕중왕전 출전 자격



바비킴 무릎 꿇고 우승 세러모니.

바비킴 : 지금 천국 같다. 예전에는 제 목소리에 컴플렉스가 있었는데... 좋은 동생들을 만난 것 같다.


마지막 무대. 바비킴 주비트레인 



다음주 히든싱어 8회는 장윤정 편이 방송됩니다.


JTBC 7회 히든싱어 바비킴편 동영상, 참가자 보기 (숨은가수 Hidden Singer 4월13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