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5 박재정 첫 눈에 듣기 가사 [첫 눈에]


슈퍼스타K5 박재정 첫 눈에 듣기 가사 [첫 눈에]입니다.


슈퍼스타K5 우승자 박재정이 슈퍼스타K5 결승전 무대에서 불렀던 신곡 '첫 눈에음원이 공개되었습니다.

 

박재정 첫 눈에는 황세준, MELODESIGN이 작곡, 심현보가 작사를 맡은 곡으로 슈스케5 결승전 미션곡으로 박시환 내 사람과 함께 경연을 펼쳤던 곡입니다.

 

박재정은 '첫 눈에에서 자신의 추억을 표현하려고 했는데 미국에 가기 전에 좋아했던 사람을 생각하면서 검은 치마를 입고 카페에서 라떼를 마시는 여자에게 첫 눈에 반해 고백을 하는 모습을 상상했다고 합니다.

 

박재정 첫눈에는 박재정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브라스 편곡과 합쳐져 겨울에 꾸준히 사랑받는 곡이 되기를 바란다고 합니다.

 

박재정은 슈퍼스타K5 우승 특권으로 내년 중에 앨범을 발매하게 됩니다. 박재정은 좀더 공부하고 부끄럽지 않은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는 소감을 슈퍼스타K5 결승전에서 밝힌 바 있습니다.



곡명 : 첫 눈에

앨범 : 첫 눈에 

가수 : 박재정

발매일 : 2013.11.20

앨범유형 : 싱글

발매사 : CJ E&M

기획사 : CJ E&M

장르 : 발라드

작곡 : 황세준, MELODESIGN

작사 : 심현보

편곡 : 김종익, 한만성



 슈퍼스타K5 박재정 첫 눈에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박재정 첫 눈에 동영상 전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슈퍼스타K5 박재정 첫 눈에 듣기 : 출처 유튜브 CJE&M

http://www.youtube.com/watch?v=6uR2k5sY0TU&list=PLchEYyFDZ8wsP5ZDQuFdKKnwvYhKoEiBY


슈퍼스타K5 박재정 첫 눈에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327149


슈퍼스타K5 우승자 박재정 노래모음 연속듣기. Park Jaejung 동영상, 음원 모음




슈퍼스타K5 박재정 첫 눈에 듣기 가사 [첫 눈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