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 이별식탁 듣기 뮤비 가사. San E 이별식탁 (Feat. 산체스 Of 팬텀) ['Not' Based On The True Story]


산이 이별식탁 듣기 뮤비 가사.  San E 이별식탁 (Feat. 산체스 Of 팬텀) ['Not' Based On The True Story]입니다.


산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Not' Based on the True Story]이 발매되었습니다. 타이틀곡 산이 이별식탁은 뮤비와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산이 미니앨범 제목은 ['Not' Based on the True Story]이지만 앞에 'Not'이 오히려 실화에 기반한 얘기라는 걸 강조했고, 산이 미니앨범에 수록된 곡들은 일련의 줄거리를 갖고 순서가 배치되었다고 합니다.


산이 이별식탁은 브랜뉴뮤직의 프로듀서 ASSBRASS 애스브라스와 산이의 음악적 친구 XEPY 제피가 공동으로 작곡하고, 산이와 제피가 함께 작사한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힙합곡입니다. 산이 이별식탁 멜로디 라인은 팬텀 산체스가 피처링했습니다.


산이 이별식탁은 이미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연락해 마지막으로 만나 밥을 먹는 이야기를 산이의 세부적인 묘사로 그려내고 있습니다. 산이 이별식탁 뮤비는 아는 사람 얘기에서 함께 작업했던 우디(Woody Anwer.Jr) 감독이 연출했고, 여자 주인공으로 배우 이주우가 출연했습니다.


산이는 11월20일 열린 쇼케이스에서 이별식탁이 음원차트 1위를 한다면 다시 한번 쇼케이스에 온 참가자들을 초청해서 무료 공연을 하겠다는 공약을 걸기도 했습니다.



곡명 : 이별식탁

앨범 : `Not` Based On The True Story

가수 : 산이 San E (Feat. 산체스 Of 팬텀)

발매일 : 2013.11.21

앨범유형 : EP

발매사 : 로엔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브랜뉴뮤직

장르 : 랩 힙합

작곡 : Xepy, Assbrass 

작사 : 산이 San E, 제피 Xepy

편곡 : Assbrass




 산이 이별식탁 뮤비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산이 이별식탁 동영상 전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산이 이별식탁 뮤비 : 출처 유튜브 로엔엔터테인먼트

https://www.youtube.com/watch?v=3FowjIBQms4&list=PLchEYyFDZ8wvwhqqaNH0-Oi963DkspDSC


산이 이별식탁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328770




산이 이별식탁 듣기 뮤비 가사.  San E 이별식탁 (Feat. 산체스 Of 팬텀) ['Not' Based On The True Story]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