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트 정준일 새겨울 듣기 뮤비 가사 [새겨울]


메이트 정준일 새겨울 듣기 뮤비 가사 [새겨울]입니다.


메이트 정준일이 전역 이후 처음으로 신곡 싱글 ‘새겨울’을 발매하고 11월21일 새겨울 뮤비 풀버전을 공개했습니다.


정준일 새겨울은 정준일이 작사 작곡을 맡았고, 권영찬이 피아노와 편곡을 담당했습니다.


정준일 새겨울 뮤비는 송원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새겨울 뮤비의 남자 주인공으로 모델 손민호가 출연했습니다. 송원영 감독은 나얼 바람기억, 브라운아이드소울 비켜줄게 등을 연출했고, 모델 손민호는 한국의 제임스 딘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습니다.


정준일은 새겨울을 발표한 후 2014년초 정준일 정규 2집 발매를 준비하고 있으며, 서울 합정동 아르떼홀에서 소극장 콘서트를 다음달 15일까지 개최합니다. 정준일은 최근 11월20일 발매된 김예림 잘 알지도 못하면서를 작사 작곡하기도 했습니다.



곡명 : 새겨울

앨범 : 새겨울

가수 : 정준일

발매일 : 2013.11.19

앨범유형 : 싱글

발매사 : Mirrorball Music(미러볼뮤직)

기획사 : 엠와이뮤직

장르 : 얼터너트브 락

작곡 : 정준일 

작사 : 정준일 

편곡 : 권영찬



 정준일 새겨울 뮤비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정준일 새겨울 동영상 전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정준일 새겨울 뮤비 : 출처 유튜브 MY뮤직 오피셜

https://www.youtube.com/watch?v=QzyPFCnUe94&list=PLchEYyFDZ8wuVFLCcjuun_tqUZXV-5YCw&index=1


정준일 새겨울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323629




메이트 정준일 새겨울 듣기 뮤비 가사 [새겨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