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뎅이 알탕 듣기 뮤비 가사 (빨강 이희진. 파랑 정가희. 노랑 김은비) [풍뎅이 풍뎅이 Go Single.1 알탕]


풍뎅이 알탕 듣기 뮤비 가사 (빨강 이희진. 파랑 정가희. 노랑 김은비) [풍뎅이 풍뎅이 Go Single.1 알탕]입니다.


[풍뎅이]

멤버 : 빨강(이희진. 보컬&랩), 파랑(정가희. 보컬&랩&리더), 노랑(김은비. 보컬)

소속사 : 도마 엔터테인먼트


3인조 신인 여성그룹 풍뎅이의 데뷔곡 ‘알탕’이 뮤비와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알탕은 풍뎅이가 발표할 첫 번째 미니앨범의 선공개곡입니다.


풍뎅이는 도마엔터테인먼트가 3년간 준비한 걸그룹으로 빨강 이희진, 파랑 정가희, 노랑 김은비가 멤버입니다. 풍뎅이 알탕에는 멤버 빨강이가 공독 작곡가로 참여했습니다.


풍뎅이 알탕은 술집에서 합석해서 안주로 알탕을 먹고 기분이 좋아져서 2차 가자고 꼬시는 유머러스한 가사의 노래입니다. 경상도 대구가 고향인 빨강이, 전라도 광주가 고향인 파랑이의 사투리랩에 서울토박이 노랑이의 보컬이 더해져 흥겹고 재미있는 노래가 되었습니다.


풍뎅이는 데뷔 앨범 [풍뎅이 풍뎅이 GO (타이틀곡 풍뎅이 솜사탕)] 발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곡명 : 알탕

앨범 : 풍뎅이 풍뎅이 Go Single.1 알탕 

가수 : 풍뎅이

발매일 : 2013.12.12

앨범유형 : 싱글

발매사 : 포니캐년코리아

기획사 : 도마 엔터테인먼트

장르 : 댄스



 풍뎅이 알탕뮤비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풍뎅이 알탕 동영상 전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풍뎅이 알탕 뮤비 : 출처 유튜브 포니캐년코리아

http://www.youtube.com/watch?v=OC4mBbUJRbc&list=PLchEYyFDZ8wsng_q9LFpz6Up-owLgjzkF&index=1


풍뎅이 알탕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356881




풍뎅이 알탕 듣기 뮤비 가사 (빨강 이희진. 파랑 정가희. 노랑 김은비) [풍뎅이 풍뎅이 Go Single.1 알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