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스포일러+헤픈엔딩 듣기 뮤비 가사 (자동재생 반복재생) [에픽하이 신발장]


에픽하이 스포일러+헤픈엔딩 듣기 뮤비 가사 (자동재생 반복재생) [에픽하이 신발장] 


2014년10월21일에 발매된 에픽하이 신발장은 스포일러와 헤픈 엔딩 2곡이 타이틀곡입니다. 뮤직비디오는 스포일러+헤픈엔딩으로 총 5분30초의 런닝타임이 있지만 사실상 헤픈엔딩은 뒷부분에 조금 나오고 대부분은 스포일러입니다.


신발장은 에픽하이 8집으로 2년만에 발매되는 정규앨범입니다. 에픽하이의 이번 앨범 제목인 신발장이 갖는 의미는 길을 찾는 당신을 에픽하이의 신발장에 초대한다고 하며 새 신발과 헌 신발이 공존하는 12개의 신발상자를 뜻한다고 합니다. 떠날 사람과 돌아온 사람의 발걸음이 모두 머물게 되는 곳이 신발장이라는 것을 말하는 것 같습니다.  


타이틀곡인 스포일러와 헤픈엔딩 외에도 1번 트랙 막을 올리고와 8번 트랙 Born Hater를 통해 그간 마음고생이 많았던 타블로와 에픽하이의 심경을 담았습니다. 


타블로는 2013년11월부터 딸 하루와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고 있고, 2014년4월부터 MBC FM4U에서 꿈꾸는 라디오 디제이로 복귀했고, 2014년7월에는 Mnet 쇼미더머니에 프로듀서로 출연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에픽하이 스포일러+헤픈엔딩 뮤비에는 YG 걸그룹 예정자인 김지수가 여자배우로 출연해서 더 화제가 되었습니다. 



곡명 : 스포일러+헤픈엔딩

앨범 : 신발장

앨범유형 : 정규

가수 : 에픽하이 

발매일 : 2014.10.21

발매사 : KT뮤직

기획사 : YG엔터테인먼트

장르 : 힙합

작사 : 타블로

작곡 : 타블로, PK

편곡 : PK


[에픽하이 신발장 수록곡 트랙리스트]

1. 막을 올리며

2. 헤픈엔딩 (Feat. 조원선 of 롤러코스터)

3. RICH (Feat. 태양)

4. 스포일러

5. 부르즈 할리파 (Feat. 얀키, 개코)

6. 또 싸워 (Feat. 윤하)

7. AMOR FATI (Feat. 김종완 of 넬)

8. BORN HATER (Feat. 빈지노, 버벌진트, B.I, MINO, BOBBY)

9. LESSON 5 (타임라인)

10. LIFE IS GOOD (Feat. 박재범)

11. EYES NOSE LIPS (Feat. 태양)

12. 신발장 (Feat. MYK)



 에픽하이 스포일러+헤픈엔딩 뮤비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동영상 전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에픽하이 스포일러 가사보기

http://music.naver.com/lyric/index.nhn?trackId=4486869


에픽하이 노래모음 연속듣기 Epik High 뮤비 연속재생



스포일러


에픽하이 스포일러+헤픈엔딩 듣기 뮤비 가사 (자동재생 반복재생) [에픽하이 신발장]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