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바람 듣기 뮤비 가사 (자동재생 반복재생) [Thanks Edition "바람"] 지오디 바람


god 바람 듣기 뮤비 가사 (자동재생 반복재생) [Thanks Edition "바람"] 지오디 바람 


지오디 god 신곡 바람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 지오디 바람은 완전체로 컴백한 지오디가 그동안 성원해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앨범제목을 Thanks Edition `바람`로 지었습니다.


또한 지오디 바람은 멤버 윤계상이 직접 작사해서 마음속 이야기를 하고 있으며 ‘내 맘속에 바람이 불고 기억 속에 날 두드리고 보란 듯 들어와 하나가 돼 버려 섞이고, 또 감싸고’ 하는 내용처럼 그리움을 되살리고 god 멤버들을 하나로 만드는 원동력을 바람에 표현했습니다.


지오디 바람은 공개 직후 현재 음원차트를 점령하고 있는 에픽하이 신보 신발장 수록곡들 가운데서 순위에 오르며 선전하고 있습니다.


god 바람 뮤비는 10월23일에 공개되었는데 15주년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 3개월간의 여정을 영상에 담았습니다. 지오디는 10월25일에 서울 잠실주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앵콜 콘서트(15th Anniversary Reunion Concert Encore’)를 개최합니다.



곡명 : 바람

발매유형 : 싱글

앨범 : Thanks Edition `바람`

가수 : god 지오디

발매일 : 2014.10.22

발매사 : CJ E&M

기획사 : sidusHQ, god

장르 : 발라드, 알앤비

작사 : 윤계상

작곡 : Jam Factory

편곡 : Jam Factory

믹싱 : Tyler Scott, Michael Seifert



 god 바람 뮤비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동영상 전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god 바람 가사보기


god 바람 듣기 뮤비 가사 (자동재생 반복재생) [Thanks Edition "바람"] 지오디 바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