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141214 K팝스타4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케이팝스타4 랭킹오디션 이진아 마음대로 그레이스신 Someone Like You 존추 동네 케이티김 Killing Me Softly 김동우 쉬는 법을 잊었네 황윤주 남소현 ..


K팝스타4 141214 K팝스타4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케이팝스타4 랭킹오디션 이진아 마음대로 그레이스신 Someone Like You 존추 동네 케이티김 Killing Me Softly 김동우 쉬는 법을 잊었네 황윤주 남소현 에린 미란다


[K팝스타 다시보기]

회차 : Kpopstar4 4회

방송일 : 2014년12월14일 (일) 오후 4시50분~

심사위원 : 양현석, 박진영, 유희열



[랭킹오디션 1조 감성보컬조]

* 지난주. 랭킹오디션 1조 감성보컬조 3명 노래함. 박혜수 정승환 박윤하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

정보
SBS | 일 16시 50분 | 2014-11-23 ~
출연
전현무, 양현석, 박진영, 유희열
소개
꿈이 현실이 되는 진짜 오디션!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 시즌1, 시즌2 TOP 10 및 시즌3 화제의 참가자 전원 ...


4. K팝스타4 황윤주 - Ujust 유저스트 (원곡 소울사이어티)

황윤주 심사평 Ujust 

유희열. 나무랄 데 없이 노래 잘한다. 한 끗이 없다. 황쥰주는 특별한 뭔가가 없다.

양현석. 예상된 알앤비 스타일. 많이 들어왔던 기술과 목소리.

박진영. Ujust를 즐겨듣는다. verse 부를 때 쾌재를 불렀다. 사소한 애드립들이 바뀌어 있었다. 원곡대로 부르지 말라는 걸 고쳐왔다. 희망을 봤다.


5. K팝스타4 남소현 - Cry Me Out 크라이 미 아웃 (픽시 로트)

남소현 나이18세 경기도 군포 출신. 남영주 동생. 고음을 집중적으로 훈련함

남소현 심사평 Cry Me Out 

유희열. 우리 언니 괴롭혔지? 하고 혼내주러 온 것 같다. 고음이 아주 잘되진 않았지만 시도를 했다. 돌직구 던졌다.

양현석. 고음이 완벽히진 못했지만 자신 있게 했다는 데 칭찬하고 싶다.

박진영. 숨을 더 깊게 쉬고 어깨 힘을 빼야 고음이 더 편해진다.


6. K팝스타4 케이티김 - Killing Me Softly With His Song 킬링 미 소프틀리 위드 히즈 송 (로리 리버맨)

케이티김 나이22세. 미국 뉴저지. 말이 느림. 버클리 음대. 좋아하는 가수 레일라 해서웨이

케이티김 심사평 Killing Me Softly With His Song 

유희열. 케이티가 프로 데뷔해서 TV에 나오면 채널 못돌릴 것 같다. 앨범 낼 때 케이티 건 튠 안잡고 건드리지 않을 것. 다듬을 필요 없다. 

양현석. 핸드폰에 넣어서 듣고 다니고 싶다. 소울이 몸에 배어 있다. 가짜가 아니다. 소울은 이번 시즌 참가자 중 제일 많은 것 같다.

박진영. JYP The Asian Soul이 내 필명인데 아시안 소울이라는 이름을 드려야. 케이티김은 진짜 소울 가수다. 알고 부른다.


7. K팝스타4 에린 미란다 - Beautiful 뷰티풀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에린 미란다 나이16세. 호주 시드니. 부모님 필리핀 사람. K팝 좋아해서 13세 때부터 혼자 배움. K팝스타 시즌2 1라운드 탈락. 2014 호주 X-Factor 나가서 기립박수 받음. 

에린 미란다 심사평

박진영. 발성의 기본이 잘못됐다. 고음 부를 때 목을 죄고 온몸에 힘이 들어갔다. 노래는 잘한다. 재능이 있다.

유희열. 목이 꽉 죄어있다. 앞으로 K팝스타 하면서 고치면 된다. 중3이면 진짜진짜 잘했다.

박진영. 1차에서 유희열이 외국인 노래자랑가면 1등할 것 같다, K팝에 안어울린다고 떨어뜨렸으면서 일관되게 심사한 것처럼.... (일동 웃음)

양현석. 발성을 20% 밖에 안내는 것 같다고 했는데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높은 고음을 냈다. 고칠 수 있다.


* 랭킹오디션 감성보컬조 심사결과 순위발표

7위 에린 미란다

6위 황윤주

5위 남소현

4위 박혜수

3위 정승환

공동 1위. 케이티김 박윤하 

전원합격



[랭킹오디션 2조. 키보드조 7명]

홍찬미. 이설아. 이봉연. 그레이스신. 이진아. 존추. 김동우


1. K팝스타4 존추 - 동네 (김현철)

존 추 나이21세. 미국 LA 클래식 음악가 집안. 

존추 심사평 동네

박진영. 노래는 만점을 주고 싶다. 정말 잘 했다. 피아노는 박자가 너무 왔다갔다. 박자가 흔들리면 위험하다. 

양현석. 피아노를 잘 치는데 박자감이 없을 수는 없다. 편곡이 복잡해서 그런 듯. 동네란 노래 꽤 괜찮다. 살던 동네가 생각났다.

유희열. 의외의 선곡. 김현철 동네. 선곡점수 만점. 김현철이 들어면 기립박수칠 듯. 도시 감성의 피아노팝을 제대로 한다. 한국에서 처음 봤다. 피아노 드럼 기타 베이스가 다 필요한 편곡이다. 존추는 누군가랑 같이 해야한다.


2. K팝스타4 그레이스신 - Someone Like You 썸원 라이크 유 (아델)

1라운드에서 올해 참가자중 노래를 제일 잘한다는 평을 받음. 그레이스신 성대결절 진단 받음. 

그레이스신 심사평 Someone Like You

유희열. 어떻게 부를지 예상을 했는데도 워낙 잘해서 당했다. 그레이스신은 정말 K팝스타 시즌4에서 중요한 사람이다.

박진영. 마음으로 불러달라고 미리 얘기 했는데... 거짓말처럼 들린다. 테크닉으로 사람 마음을 움직일 수 없다. 

양현석. 노래실력은 K팝스타 시즌을 통털어서 그레이스신이 제일 잘하는데도 아쉽다고 하는 것은 3년만에 재도전이이 잘 됐으면 좋겠기 때문이다. 


3. K팝스타4 김동우 - 쉬는 법을 잊었네 (김동우 자작곡 경험담)

김동우 나이32세 서울. 1라운드에서 유희열 와일드카드

김동우 심사평 쉬는 법을 잊었네

양현석. 작품성 코드 다 떠나서 쉬는 법을 잊었네 라는 말에 공감이 간다. 나 가만히 있는 법부터 배워야 할 것 같아.. 좋다. 진심이 느껴졌다.

박진영. 심사위원을 떠나서 평을 하고 싶다. 정말 감동적이다. 노래나 작곡은 아쉬운 점이 있었다.

유희열. 이 노래를 듣고 심사평을 할 게 없다고 했더니 김동우가 가르쳐주세요 하더라. 음악에 대한 갈증으로 뭔가 들어보고 싶었겠다.


4. K팝스타4 이진아 - 마음대로 (이진아 자작곡)

이진아. 강아지가 죽은 주인을 계속 기다리는 영화 보고 만든 곡. 잊으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기다리는 게 더 마음이 편한 것을 ‘마음대로’에서 노래했다.

이진아 심사평 마음대로

박진영. 저 음악 관둘게요. 못하겠다. 진짜 숨고싶다. 마음대로 전주 피아노 라인 칠 때 의식을 잃었다. 가사도 안들리고. 알앤비와 먼 화성을 쓰는데 밑에는 그루브가 흐른다.

유희열. 200~300곡을 썼는데 이진아보다 좋은 곡이 없다. 음악추천해달라고 하면 이진아 마음대로 뽑을 듯. 

양현석. 먹먹하게 만들고 멍청하게 만들고 심사를 못하게 만드는 거. 음악의 힘이다. 이진아  1라운드보다 10배 좋았다.



 오늘 노래중 이진아 마음대로, 김동우 쉬는 법을 잊었네 2곡은 정식으로 음원이 발매되어 각 음악사이트에 mp3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K팝스타 다시보기 동영상 하이라이트 (유튜브에는 동영상이 공개되지 않습니다)

http://program.sbs.co.kr/builder/programReplayVideo.do?pgm_id=22000003328&pgm_build_id=3401&pgm_mnu_id=13946


이진아 - 마음대로 바로가기

케이티김 - Killing Me Softly With His Song 바로가기

남소현 - Cry Me Out 바로가기

김동우 - 쉬는 법을 잊었네 바로가기 

그레이스신 - Someone Like You 바로가기

존추 - 동네 바로가기

에린 미란다 - Beautiful 바로가기

황윤주 - Ujust 바로가기



이진아 마음대로 김동우 쉬는 법을 잊었네


K팝스타4 141214 K팝스타4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케이팝스타4 랭킹오디션 이진아 마음대로 그레이스신 Someone Like You 존추 동네 케이티김 Killing Me Softly 김동우 쉬는 법을 잊었네 황윤주 남소현 에린 미란다

'K팝스타 > K팝스타4' 카테고리의 다른 글

K팝스타4 릴리M Skyscraper 동영상 보기 (원곡 데미 로바토 Skyscraper 스카이 스크래퍼 듣기 뮤비 가사) K팝스타4 릴리M 심사평  (0) 2014.12.29
K팝스타4 141228 K팝스타4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케이팝스타4 K팝스타4 릴리M Skyscraper 우녕인 서예안 퍼스티나류 기다온 만약에 강서진 기다리다 나수현 안수영 김찬미 나하은 소녀시대  (0) 2014.12.28
K팝스타4 141221 K팝스타4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케이팝스타4 전소현 Gravity 강푸름 봄을 그리다 에스더김 I'm Not The Only One 에이다웡 A Thousand Years 홍찬미 나쁜 아이 이봉연 그대의 향기 이설아 ..  (0) 2014.12.21
K팝스타4 이진아 마음대로 동영상 듣기 가사 [K팝 스타 시즌4 `마음대로`] 영화 하치이야기 강아지 (K팝스타4 이진아 마음대로 심사평)  (0) 2014.12.15
K팝스타4 박윤하 슬픈 인연 듣기 뮤비 가사 [원곡 나미 슬픈 인연] 박윤하 슬픈 인연 심사평  (0) 2014.12.08
K팝스타4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 듣기 뮤비 가사 [K팝 스타 시즌4 `사랑에 빠지고 싶다`]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 심사평  (0) 2014.12.08
K팝스타4 141207 K팝스타4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케이팝스타4 랭킹오디션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 박윤하 슬픈 인연 박혜수 통화연결음 에이다웡 김동우 토니음 이희주 나수현 퍼스티나류  (0) 2014.12.07
K팝스타4 이설아 엄마로 산다는 것은 듣기 뮤비 가사 [K팝 스타 시즌4 `엄마로 산다는 것은`] 이설아 엄마로 산다는 것은 심사평  (0) 2014.12.0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