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이가은 그대가 오네요 [이가은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Part.5]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모음 작곡가 슈퍼히트 우승자 김홍일 송지은 보고 싶은 사람 포스트맨 그리워 그리워..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이가은 그대가 오네요 [이가은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Part.5]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모음 작곡가 슈퍼히트 우승자 김홍일 송지은 보고 싶은 사람 포스트맨 그리워 그리워하다


이가은 그대가 오네요 뮤비가 공개되었습니다. 이가은 그대가 오네요는 2015년3월24일 발매된 빛나거나 미치거나 5번째 주제가입니다.



노래를 부른 이가은은 페이지 보컬로 1980년5월17일에 서울에서 출생했고 소속사는 스타트리엔터테인먼트입니다. 캘리포니아주립대학교 노스리지교 성악을 전공했고 2002년 페이지 4집 앨범 [Love Is Blue]로 데뷔했습니다. 이가은은 지금까지 일편단심 민들레 OST 나비처럼, 장옥정, 사랑에 살다 OST 사랑에 살다, 친구, 우리들의 전설 OST 연극이 끝난 후 등을 불렀습니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이가은 그대가 오네요 작곡가는 김홍일 김진훈으로 김홍일은 2014년 엠넷 슈퍼히트(작곡 서바이벌) 우승자입니다. 김홍일 김진훈은 힐러 OST 벤 You, 테이 눈이 하는 말을 공동으로 작곡했던 경력이 있습니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이가은 그대가 오네요는 ‘그대 내게 온다면 그대 내게 온다면 또 그날처럼 또 그때처럼 다시 한 번 내게 온다면’ 하며 사랑하는 사람이 언제쯤 내게 와줄까 기다리는 서글픈 마음을 담은 노래입니다. 보컬 이가은의 깨끗하고 가느다란 목소리가 사랑을 그리워하는 여자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 부릅니다.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고려 황자 왕소와 발해 공주 신율, 자미성을 타고난 황보여원이 주인공으로 현재 월화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총24부작으로 예정된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3월20일 20회가 방송됩니다. 




곡명 : 그대가 오네요

유형 : OST

앨범 :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Part.5

가수 : 이가은 

발매일 : 2015.03.24.

발매사 : 로엔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S&T 미디어, 심엔터테인먼트

장르 : 드라마 주제곡 삽입곡 엔딩곡

작사 : 김진훈, 김홍일, 오석준 

작곡 : 김진훈, 김홍일 

편곡 : 김진훈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모음을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유튜브 플레이어 재생목록에 있는 전곡이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 됩니다. (유튜브 ⇄ 버튼 on 상태)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zFH3QTPtiAYWvWIl9Buuy_5mEN4msm3p


[노래목록]

송지은 - 보고 싶은 사람 

포스트맨 - 그리워 그리워하다

이가은 - 그대가 오네요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이가은 그대가 오네요 가사보기

http://music.naver.com/lyric/index.nhn?trackId=4828081



에일리 그대도 같은 가요


시크릿 송지은 보고 싶은 사람


포스트맨 그리워 그리워하다


샤넌 기억해 사랑해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이가은 그대가 오네요 [이가은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Part.5]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모음 작곡가 슈퍼히트 우승자 김홍일 송지은 보고 싶은 사람 포스트맨 그리워 그리워하다

'최신가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 [미쓰에이 Colors] miss A 다른 남자 말고 너 (뮤비 듣기 가사 자동재생 반복재생) 페이 민 지아 수지 해피투게더 방송일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 미스에이 노래모음  (0) 2015.03.30
크레용팝 FM [크레용팝 2015 2nd. Mini Album `FM`] (듣기 뮤비 가사 자동재생 무한반복재생) 작사가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몬스터팩토리 운동복전대 運動服戰隊 엘린 소율 금미 초아 웨이 FM 뜻  (0) 2015.03.27
2015년3월4주 최신가요순위 가온차트 연속듣기 최신가요무료듣기 최신가요 연속듣기 블로그 인기가요순위 최신노래듣기 유튜브 동영상  (0) 2015.03.26
케이윌 꽃이 핀다 [케이윌 [RE:]] (듣기 뮤비 가사 자동재생 반복재생) 케이윌 노래모음 손호준 박하선 작곡가 김도훈 작사가 김이나의 작사법 케이윌의 대단한 라디오  (0) 2015.03.25
백지영 새벽 가로수길 송유빈 새벽 가로수길 [백지영 새벽 가로수길] (듣기 뮤비 가사 자동재생 반복재생) 백지영 노래모음 작곡 구자경 자경단 소원 어플 수르수르만수르 앱 송유빈 데뷔  (4) 2015.03.24
자이언티 무중력 [Zion.T 자이언티 강승원 1집 만들기 프로젝트 Part 3 : 무중력] (듣기 뮤비 가사 자동재생 반복재생) 유희열의 스케치북 강승원 작곡 강승원 편곡 윤석철 정유미 고미현  (0) 2015.03.23
NS 윤지 Wifey (Feat. MC몽) [NS윤지 Sincerely,] (듣기 뮤비 가사 자동재생 무한반복재생) NS윤지 와이피 Wifey 뜻작곡가 이단옆차기  (0) 2015.03.20
2015년3월3주 최신가요순위 가온차트 연속듣기 최신가요무료듣기 최신가요 연속듣기 블로그 인기가요순위 최신노래듣기 유튜브 동영상  (0) 2015.03.19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