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퀸 OST 모음 연속듣기 - 소냐 굿바이투로맨스, 간종욱 39.5, 간종욱 1초라도


메이퀸 OST 모음 연속듣기 - 소냐 굿바이투로맨스, 간종욱 39.5, 간종욱 1초라도입니다.


메이퀸은 2012년 8월 18일부터 방영되는 MBC 주말드라마로 32부작입니다. (오후 9시50분 방영)


어릴 때 유괴되어 양부모의 손에서 천덕꾸러기로 자란 주인공 천해주(한지혜 분)이 고난을 극복하고 해양전문가로 성공하는 과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초반 줄거리를 간단히 요약해보면 해주의 친아버지 학수(선우재덕 분)는 장도현(이덕화 분)에게 살해되고, 장도현은 집사인 기출(김규철)을 위협해 해주를 유괴해서 죽이라고 하지만 기출은 차마 그렇게 하지 못하고 군대후배 천홍철(안내상 분)에게 거액의 돈을 주면서 키워달라고 맡깁니다. 그리고는 학수의 부인 금희(양미경)와 결혼하고 금희는 도현의 딸 장인화(손은서 분)을 키웁니다. 천홍철은 아내에게 자신의 아이라고 하며 집으로 데려와 사랑을 주며 키웁니다. 


도현의 딸 인화는 강산(김재원)을 짝사랑하지만 강산이 해주를 좋아하기 때문에 질투를 하다 강산의 라이벌이자 해주의 첫사랑인 창희와 결혼합니다. 창희는 해주를 좋아했지만 자신의 아버지가 도현과 끊을래야 끊을 수 없는 악연이라는 걸 알고 포기하게 됩니다.


메이퀸을 잘 안봐서 정확하게 설명은 못하겠는데 인물관계도를 보시면 대충 이해가 되실 거예요. ^^;;;;;;;;;;



메이퀸 OST는 현재 소냐가 부른 Part.1 굿바이 투 로맨스 (Goodbye to Romance)가 나와있는데 아주 시원한 가창력과 멜로디로 파워풀한 곡입니다. 드라마의 엔딩곡으로 나오면서 누가 부른 곡이냐 하는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드라마의 호조와 함께 사랑받고 있습니다. 조용하고 얌전한 노래가 주류인 요즘 이렇게 시원하게 호쾌하게 거리낌없이 부르는 노래와 가수는 오랫만에 만나는 것 같습니다.



 메이퀸 OST 모음을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PLEZMnH2CxtdaoVxAzTCXEBHNrrN3Co5Go


1. 소냐 - 굳바이 투 로맨스 : 메이퀸 OST Part.1

2. 간종욱 - 39.5 : 메이퀸 OST Part.2 

3. 간종욱 - 1초라도 : 메이퀸 OST Part.3




메이퀸 OST 모음 연속듣기 - 소냐 굿바이투로맨스, 간종욱 39.5, 간종욱 1초라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