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환상그녀 (엄마가 뭐길래 OST)


인피니트  환상그녀 (엄마가 뭐길래 OST) 입니다.

엄마가 뭐길래는 2012년 10월 9일부터 방영하는 MBC 일일시트콤이예요.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후 7시45분부터. 15세 관람가


시트콤 방송을 하루 앞두고 엄마가 뭐길래 OST가 먼저 나왔어요. 인기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엘이 극중 나문희의 막내딸 지혜의 친구인 김명수(엘의 본명)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기도 합니다. 인피니트는 드라마 OST에는 처음 참여하는데 요즘 나오는 인기드라마에는 인기가수들이 속속 참여하고 있지만 주로 가창력과 호소력이 강한 노래가 위주였는데 엄마가 뭐길래는 일일시트콤이어서 아이돌그룹의 발랄하고 톡톡 튀는 노래가 잘 어울립니다.  

멤버 엘을 응원하는 노래를 내게 되어 기쁘다고 하는 인피니트는 2010년에 데뷔한 남성7인조 그룹으로 리더성규를 비롯해 동우 우현 호야 성열 엘 성종이 멤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1년에는 일본에서 데뷔해서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하기도 했어요. 인피니트는 활동컨셉으로 군무를 잘 추는 아이돌을 잡고 있는데 90년대의 춤과 음악을 세련되게 해석하는 음악을 추구한다고 해요. 
인피니트 소개 바로가기


엄마가 뭐길래는 나문희가 운영하는 국수집을 중심으로 나문희의 가족들과 주변인물들이 아옹다옹하며 사는 과정을 시트콤 형식으로 그릴 예정입니다. 이례적으로 드라마보다 먼저 나온 OST 인피니트 환상그녀는 드라마에 나오는 장면들을 모아서 뮤비를 만들었어요. 드라마 시작전에 어떤 사람들이 나오는지 알 수 있어요.



 인피니트  환상그녀 (엄마가 뭐길래 OST)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동영상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인피니트  환상그녀 뮤비 : 출처 유튜브 로엔엔터테인먼트

http://www.youtube.com/watch?v=4VFtbR9MK6s&list=PLchEYyFDZ8wsc9u_2GFF0T8P1_YpJkP8h


1. 인피니트 - 환상그녀 (엄마가 뭐길래 OST Part1) 가사보기




인피니트  환상그녀 (엄마가 뭐길래 OS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