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건 힐링이 필요해 듣기 뮤비 가사. 윤건 걷다 듣기 뮤비 가사


윤건 힐링이 필요해 듣기 뮤비 가사. 윤건 걷다 듣기 뮤비 가사입니다.


윤건 앨범제목 Far East 2 Bricklane 에서 브릭레인은 영국 런던의 한 동네로 홍대앞거리처럼 런던의 젊은층이 모이는 곳이라고 합니다. 독특한 옷가게와 빈티지 숍이 많아서 유명한 쇼핑명소이기도 한데 17세기부터 외국 이주민이 터를 잡으면서 독특한 문화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인도 방글라데시 음식 전문점 같은 가게가 많고 일요일에는 브릭레인 벼룩시장이 열린다고. (위 사진 참조)


윤건의 힐링이 필요해와 걷다가 실려있는 파이스트투브릭레인 Far East 2 Bricklane 앨범 설명을 보는데 무슨 말인지 알 수 없는 말이 나와서 백과사전을 뒤졌습니다. "


위키백과에 따르면 힙스터(Hipster)는 아편을 뜻하는 속어 hop에서 진화한 hip, 혹은 hep이라는 말에서 유래했고 1940년대의 재즈광들을 지칭하는 슬랭이었다고 합니다. 90년대 이후에는 뉴욕을 중심으로 독특한 문화적 코드를 공유하는 일부 중산층 출신의 백인 젊은이들을 힙스터라고 부르고 있다고 합니다.


윤건 힐링이 필요해 앨범 컨셉


힙스터 문화를 상징하는 아이콘으로는 쫄청바지, 무기어 자전거, 유럽식 담배, 미국식 장식품 (예를 들어 나이키 마크), 질좋은 차와 커피, 인디 음악, 독립 영화 등이 있고, 아는 척하기, 아닌 척하기, 주류에서 벗어난 대안 문화, 괜한 냉소, 실없음, 그리고 쿨해지기 등의 특징이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힙스터 뜻은 "남과 다른 멋"을 추구하는 문화? 튀고 싶어 안달난 사람들이라고 하는 견해도 있습니다. 힙스터가 되고 싶은 분은 위의 그림과 아래 사진을 연구해보심이...



윤건 걷다 앨범 컨셉


윤건 걷다 뮤비의 배경이 된 브릭레인은 영국에서 힙스터 문화를 대표하는 곳이라고 하는군요. Far East 2 Bricklane 타이틀곡 걷다 뮤비는 이 런던 브릭레인의 거리에서 윤건이 걸으면서 찍었으니 뮤비를 보면서 런던 브릭레인 여행을 해보세요.


앨범 : Far East 2 Bricklane 

가수 : 윤건

발매일 : 2012.10.18

앨범유형 : EP

발매사 : Sony Music

기획사 : Cento Entertainment

장르 : 발라드


곡명 : 힐링이 필요해

작곡 : 윤건

작사 : 김상현


곡명 : 걷다

작곡 : 윤건

작사 : 김상현


 윤건 힐링이 필요해, 걷다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윤건 힐링이 필요해와 윤건 걷다가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윤건 힐링이 필요해, 걷다 뮤직비디오


윤건 힐링이 필요해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3931560

윤건 걷다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3931559




윤건 힐링이 필요해 듣기 뮤비 가사. 윤건 걷다 듣기 뮤비 가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