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찬 새벽 한시 듣기 뮤비 가사


이기찬 새벽 한시 듣기 뮤비 가사  입니다.  


이기찬이 싱글 컨빈스 마이셀프(Convince Myself)를 2012년11월1일 발매했습니다. Convince Myself에는 3곡이 들어있는데 새벽 한시, With U, Please (New Ver.)입니다.


새벽 한시와 With U는 이기찬 작사 작곡, 박성일 편곡이고 플리즈 Please는 데뷔곡을 재해석해서 만든 곡이라고 합니다.


이기찬 새벽 한시는 아날로그 녹음방식을 고집해서 만들었고 드러머 신석철, 기타리스트 홍준호, 베이시스트 노덕래가 함께 작업을 했습니다. 이 앨범은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발매되었기 때문에 바쁜 일정이 될 투어, 라이브를 할 수 있는 음악방송, 콘서트에 올인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이기찬 새벽 한시는 실제로 새벽한시에 헤어진 여자친구를 생각하면서 쓴 곡이라고 하는데 다시 돌아와 달라는 뜻은 아니고 남자든 여자든 사랑에 취했을 때, 갑자기 발라드가 부르고 싶을 때 생각나는 노래가 된다면 행복하겠다고 합니다. 이기찬은 데뷔한 지 10년이 넘으면서 더이상 인기에 연연하지 않게 됐다고 나뿐만 아닌 듣는 이의 이야기 속에도 내 노래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것이 희망이라고.


이기찬은 11월10일 서울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컴백 콘서트 ’심폐소생 음악회‘를 열고 2013년에는 본격적으로 일본 활동에 나설 계획입니다.



 이기찬 새벽 한시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이기찬 새벽 한시 동영상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이기찬 새벽 한시 가사





이기찬 새벽 한시 듣기 뮤비 가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