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저녁하늘 듣기 뮤비 가사 (영화 나우 이즈 굿 뮤직비디오)


에일리 저녁하늘 뮤비 (영화 나우 이즈 굿 뮤직비디오 Now Is Good MV)와 가사입니다.


저녁하늘은 에일리 새 앨범 Invitation (2012년10월16일 발매)에 실린 곡인데 뮤비는 10월31일에 나왔습니다.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에일리 저녁하늘 가사가 영화의 주제와 어울려 영화 나우이즈굿 측과 함께 작업을 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영화 나우 이즈 굿 Now is good은  제니 다우넘 (Jenny Downham)의 원작소설 내가 죽기 전에 Before I die 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2012년 11월 8일 개봉 예정입니다. 작가 제니 다우넘은 이 작품의 원고를 여러 출판사에 보내보았으나 전부 거절당하고 2년동안 매일 주인공의 입장에서 일기를 쓰면서 퇴고를 거쳐 2007년에 완성된 소설이 인기를 얻어 세계 36개국에서 번역 출판되고, 2012년에 영화화되었습니다.



[영화 나우 이즈 굿 Now Is Good 주인공]

테사 역 : 다코타 패닝 Dakota Fanning

조이 역 : 카야 스코델라리오 Kaya Scodelario

아담 역 : 제레미 어바인 Jeremy Irvine


[나우이즈굿 줄거리]

4년전에 백혈병을 선고받은 테사는 하고 싶은 것이 너무도 많은 꿈많은 소녀. 죽기 전에 하고 싶은 버킷리스트를 작성해서 친구 조이와 함께 하나하나 실천에 옮깁니다. 그런데 그 리스트란 섹스, 마약, 무면허 운전, 도둑질, 유명해지기 같은 것들.


아빠는 테사가 걱정된 나머지 직장을 그만두고 테사가 자신의 품안에 있기만을 바라고, 엄마는 바람이 나서 가출했다 돌아오고, 남동생은 빨리 죽어버리라면서 기어오르고, 세상 모든 것에 시니컬한 친구 조이는 덜컥 임신을 하고, 옆집 남자애 아담은 자꾸 눈에 밟히고...


마지막 순간까지 씩씩하게 자기가 하고 싶은 것들을 하며 사랑하는 10대 소녀의 마지막 6개월이 현실감 있게 그려진다고 합니다.



 에일리 저녁하늘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에일리 저녁하늘 동영상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에일리 저녁하늘

http://www.youtube.com/watch?v=8WqEp8nbgPg&list=PLchEYyFDZ8wsCSHdIlVnQ9JxKzZAj_DVj


에일리 저녁하늘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3929471



 뮤비와 함께 보는 나우 이즈 굿 줄거리 - 스포일러 주의


에일리 저녁하늘 듣기 뮤비 가사 (영화 나우 이즈 굿 뮤직비디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