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다 OST 전곡 모음 연속듣기 (왁스 떨어진다 눈물이. 정동하 바라보나봐. 별 쇼리제이 니 얼굴 떠올라. 이석훈 사랑하면 안돼요. 멜로디데이 마법의 성)


보고싶다 OST 전곡 모음 연속듣기 (왁스 떨어진다 눈물이. 정동하 바라보나봐. 별 쇼리제이 니 얼굴 떠올라. 이석훈 사랑하면 안돼요. 멜로디데이 마법의 성)입니다.


[보고싶다 드라마]

총 20부작,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 MBC (수, 목) 2012.11.07~ 오후 09:55~

시청률 : 10.6% (2012.11.28 AGB닐슨 제공)

기획 : 박흥균 (최고의 사랑, 선덕여왕, 뉴하트)

연출 : 이재동 (지고는 못살아, 고맙습니다, 단팥빵)

극본 : 문희정 (내 마음이 들리니, 그대 웃어요,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




 보고싶다 OST 전곡 모음을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PLEZMnH2Cxtda4XoQmsdI7XwcY9bv1QOE_


[보고싶다 OST 전곡 모음 연속듣기]

1. 보고싶다 OST Part.1 - 왁스 떨어진다 눈물이 (PJ 김진훈 작곡, 최갑원 작사, PJ 김진훈 편곡)

2. 보고싶다 OST Part.2 - 정동하 바라보나봐 (신인수 작곡, 조은희 작사, 신인수 편곡)

3. 보고싶다 OST Part.3 - 별, 쇼리제이 Shorry J  - 니 얼굴 떠올라 (최갑원 Shorry J 작사, PJ 김진훈 작곡, PJ 김진훈 편곡)

4. 보고싶다 OST Part.4 - 이석훈 - 사랑하면 안돼요 (황세준 작곡, 김지향 작사, 서정진 김두현 편곡)

5. 보고싶다 OST - 멜로디데이 - 마법의 성




보고싶다 OST 전곡 모음 연속듣기 (왁스 떨어진다 눈물이. 정동하 바라보나봐. 별 쇼리제이 니 얼굴 떠올라. 이석훈 사랑하면 안돼요. 멜로디데이 마법의 성)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