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2013년1월30일 로이킴 정준영 정오의 희망곡 듣기 (김앤정 사랑연구소)


(수) 2013년1월30일 로이킴 정준영 정오의 희망곡 듣기 (김앤정 사랑연구소)입니다.

1,2부에서는 브라더 로이와 디제이 영의 댄스타임과 옛다 선물 시간이 인기입니다. 클럽 DJ 같은 댄스타임 시간에서는 느끼한 Brother Roy와 롹커 DJ 영이 방방 뛰면서 즐겁게 해주고, 옛다 선물에서는 청취자의 사연을 듣고 선물을 주는데 사연과 선물이 전혀 매치가 되지 않아서 웃음을 줍니다. 


3,4부 요일별 코너인 김앤정 사랑연구소 게스트로는 레이디제인과 걸스데이 소진이 나왔습니다. 김앤정 사랑연구소에서는 여자가 싫어하는 두꺼비라는 별명을 자꾸 부르는 남자친구와 자신을 지켜만 보고 고백을 하지 않는 친구(남자)에 대한 사연이 소개되었습니다. 소진이 애인에게 어떤 말로 부르냐고 하자 정준영은 '여보야, 자기야, 내 사랑'이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요즘은 초딩 커플도 여보야라고 부른다고 하는데 그 사실을 모르는 분은 구세대에 속한다고 합니다. 


사랑 고민 상담을 해준다고 해서 어떤 대답을 해줄까 했더니 고민만 하고 뚜렷한 해결책을 내놓지 않자 누님 게스트들이 아니 해결책은 안 내놓고 고민만 하냐고 하니 로이킴은 저희는 연구만 한다고 합니다. 보다 못한 청취자들이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전략으로 남자친구가 싫어하는 별명을 부르라고 조언해주고 게스트들은 여성의 입장에서 남자들은 여자가 싫다고 해도 정말 싫어하는 건 아닌 줄 안다며, 자신이 진짜 싫어한다는 사실을 진지하게 얘기해보라는 답을 내놓았습니다. 그 과정에서 두 사람의 별명이 공개되었는데 정준영은 소금쟁이, 로이킴은 연가시라고 하네요.


슈퍼스타K4를 처음부터 지켜보면서 관심과 애정을 갖게 된 두 사람이 임시지만 DJ로 발탁되어 큰 사고 없이 방송을 진행해서 기쁘게만 생각했는데 내공이 상당하신 누님 게스트들에게 꼼짝도 못하는 걸 보니 정준영 로이킴이 새삼 데뷔도 안한 햇병아리 신인이라는 실감이 납니다. 



2시간 동안의 방송에서 광고와 노래를 빼면 1시간정도 됩니다. 직접 들어보세요. 


(수) 2013년1월30일 로이킴 정준영 정오의 희망곡 듣기 : 출처 유튜브 



1월31일 목요일 로이킴 정준영 정오의 희망곡 3,4부 '위대한 K-POP 슈퍼 보이스' 에는 백아연, 손승연, 에릭남, 김태현(딕펑스)가 게스트로 나와 노래대결을 펼칩니다. 점수는 노래방 기계가 매겨준다고 합니다. K팝스타, 보이스코리아, 위대한 탄생, 슈퍼스타K 출신들이 모여서 시끌벅적한 2시간이 될 걸로 예상되니 모두 본방사수해주세요.


[MBC FMFU 지역별 주파수]

서울경기 91.9 부산 88.9 울산 98.7 대구 95.3 광주 91.5/95.1 대전 97.5 제주 90.1(견월악)/102.9(삼매봉)


[오늘의 어록] 

로이킴 : 삼커플 (세 사람의 애정관계. 김앤정 사랑연구소 사연 이야기를 하다가)

정답 : 삼각관계


정준영 : 눈에는 눈, 이에는 이는 영화제목이다 (청취자 미니 메시지를 읽다가)

소진 or 레이디제인 : 속담이죠

정답 : 함무라비 법전에 나오는 조문이기도 하고, 2008년에 나온 영화 제목이기도 합니다.



  비슷한 가수, 노래 더 들어보세요. 


허각 모노드라마 뮤비 가사 (허각 유승우 모노드라마 듣기)

쉐보레 로이킴, 쉐보레 트렉스 Trax 광고 동영상 사진 보기

쉐보레 정준영. 쉐보레 트랙스 Trax 광고 동영상 사진 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