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2 신지훈 네버엔딩스토리 동영상, 심사평 (2월3일)입니다.


K팝스타2 신지훈 네버엔딩스토리 동영상, 심사평 (2월3일)입니다.


신지훈 = Neverending Story 



신지훈 : 두 언니도 되게 잘 하시고 프로다운 느낌이 많아서 걱정이 돼요

양현석 : 피겨스케이트 안 신고 다리가 저 길이예요

보아 : 부럽다.

양현석 : 오늘은 안무가 없죠. 지난 번에 의자에 앉았다 일어나는 거 시켜서 미안해요


신지훈 동영상 네버엔딩스토리 보기




피겨선수 신지훈 너에게로 또다시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9회 (케이팝스타2 1월13일)

신지훈 YG. 임경하 신지훈 - I'll Be There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8회 (케이팝스타2 1월6일)

신지훈 벤, 신지훈 Ben 동영상 보기 심사평 - K팝스타2 4회 (12월9일 방송)


신지훈 심사평 - 네버엔딩스토리 


양현석 : 제가 신지훈의 아버지라면 가수를 시켜야 될까, 피겨스케이팅을 시켜야 될까. 저는 가수가 많다고 생각한다. 신지훈의 목소리를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돌직구다. 아직 변화구를 던질 테크닉은 부족하다. 변화구만 더 배우면 된다


보아 : 굉장히 좋은 보컬, 무서운 고음이 있다. 나이에 맞게 테크닉이 있다면 무서운 신인이 될 것. 거슬리는 건 노래할 때 자꾸 아래턱을 빼서 발음이 올드하다. 영어노래, 한국어노래를 할 때 다 그렇다. 팬의 입장으로 꼭 고쳐주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박진영 : 심사평이 일치하는데 저는 이번 평은 반대다. 기교 고음 이런 게 문제가 아니다. 가사를 주고 사실처럼 느껴지게 자기 이야기처럼 느껴지게 이야기를 써오라고 했다. 니가 노래를 하는 순간에 계속 그게 떠오르면서 노래를 해야 한다. 이 이야기를 생각하면서 불러라 라고 했다. 생각하면서 불렀나? 왜 그렇게 빠르게 불렀나? 템포가 너무 빨랐다. 이미 여기서 감동을 놓쳤다고 생각했다. 느낄 겨를이 없이. 정말 좋은 투수는 직구를 잘 던지는 투수도 아니고, 변화구를 잘 던지는 투수도 아니고 심장이 큰 투수다.


심사결과 : 신지훈 2등 재대결 패자부활전. 김태연 탈락


양현석 : 김태연과 신지훈 두 사람 중에서 발전가능성이 높은 사람을 선택했다고 함. 



심사결과 발표후 울음이 터진 신지훈. 언니 미안해. 내가 더 못했는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