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2월21일 정준영 로이킴 정오의 희망곡 (김태현 에릭남 백아연 손승연 라이브) 보이는 라디오


(목) 2월21일 정준영 로이킴 정오의 희망곡 (김태현 에릭남 백아연 손승연 라이브) 보이는 라디오입니다.


오늘은 정준영 디제이 생일이라고 합니다. 팬들이 보내온 생일선물이 스튜디오 안에 가득 보입니다. 정오의 희망곡 앞순서인 골든디스크 이루마 디제이도 자주 로이킴 정준영을 언급하면서 젊음이 부럽다고 멋있다고 하고, 다음 순서인 두시의 데이트 주영훈 디제이는 오늘 정준영 생일 선물이 트럭으로 왔다면서 부럽다고 하네요. 


락커정 오늘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기념 특별 라이브를 살짝 기대했는데...)


사진 멘트 출처 : 정희 트위터. 백아연 짱팬들 스튜디오 난입! 아연양 고소하세요 Tㅡ T


목요일 코너는 위대한 케이팝 슈퍼 보이스입니다. 위대한 탄생 에릭남, 케이팝스타 백아연, 슈퍼스타K 김태현, 보이스코리아 손승연이 게스트로 나와 노래를 하면 최첨단 노래방기계가 심사위원보다 더 정확한 심사를 해주고, 함께 한 동료들이 살 떨리는 심사평을 해주는 오디션 끝판왕 노래자랑입니다.


딕펑스 김태현이 노래하는데 정준영은 피아노를 치면서 따라부르고 로이킴은 우클레레를 치며 반주를 하고 에릭남은 연기하듯이 과장되게 립싱크를 하네요. 백아연이 노래할 때는 모두 광팬인 것처럼 나서서 환호하고 손 흔들고... 얌전해 보이는 백아연양 웃으면서도 노래 잘 하네요. 내공이 깊어요.


이거 방송 컨셉으로 하나 만들어도 되겠어요. 한 명이 노래하면 다 같이 소리는 내지 않고 동작으로 웃겨서 노래 못하게 방해하고, 노래 끝나면 서로 신랄하게 깎아내리는 심사평을 하고, 사회자는 그 심사평을 뻥튀기고 꼬아서 해석해주는 프로그램 하나 만들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본인의 예상점수를 맞추면 드럼세탁기 주고, 1등상 오겹살도 꼭 주고 꼴찌하면 벌칙도 추고. 라디오 방송인게 아깝습니다. TV에서 이렇게 놀면 재밌겠어요. 


딕펑스와 에릭남은 2월22일 금요일 밤12시에 푸른밤 정엽입니다 <불금 라이브 특집>에 출연합니다. 불금 라이브 특집이라니까 화끈한 라이브가 기대되네요. 정오의 희망곡과 같은 표준FM이니까 주파수는 같습니다.


2013년2월21일 정오의 희망곡 동영상 출처 유튜브 vkdaotkdnjs4



[브라더로이]

9분55초


[락커정]

14분46초

락커정 어제 너무 달렸는지 피곤해서 샤우팅 조금밖에 안 해줍니다.


[한 사람을 위한 추천곡]

55분부터

*** 님 : 부모님은 다른 분들보다 흰머리가 많아요. 제가 염색을 해드리는데 마음이 아파요. 그동안 부끄러워서 말 못했는데 사랑하는 엄마 아빠를 위한 노래 부탁드려요.

정준영 추천곡 : 넬 Thank You (라이브 없어요)


[위대한 케이팝 슈퍼 보이스]

1시 40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