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왁스 우승. 왁스 백치 아다다 동영상 보기 (문주란편 3월2일)


불후의 명곡 왁스 우승. 왁스 백치 아다다 동영상 보기 (문주란편 3월2일)입니다.


불후의 명곡에서 어렵게 섭외했다고 밝힌 왁스가 문주란의 백치아다다를 불러 첫 무대에서 우승을 했습니다. 오랜만에 방송에 모습을 보인 왁스는 눈부시게 아름다운 미모와 변함없는 노래 솜씨를 뽐냈습니다.


왁스 백치 아다다


2013년3월2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2 문주란 편에서 왁스는 "이 곡은 굉장히 한 많은 일생을 산 여자의 이야기인데 그 감정을 표현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백치아다다를 불렀습니다.



백치 아다다는 말 못하는 벙어리에 백치인 여자의 슬픈 일생을 그린 단편소설로 1935년 5월 『조선문단』에 계용묵이 발표한 소설을 1956년에 영화화했고 나애심이 주연과 주제가를 맡았습니다. 



왁스는 불후의 명곡 무대에 올라 "오랜만에 인사드린다. 무대에 오니까 친정에 온 것 같고 편안하다. '노래하러 놀러 나가자'라는 마음으로 나왔다"고 말했는데 오랜만이라 긴장했는지 말실수를 하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관객들의 미소를 받고 곧 이어 백치 아다다를 불러 관객의 기립박수를 받았습니다.


결국 왁스는 명곡판정단에게 409점을 받고는 데이브레이크를 꺾고 우승을 했습니다. 왁스는 트로피를 안고 "이런 트로피를 오랜만에 만져본다. 우승 같은 건 생각 안 했는데 받으니까 좋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3월2일 문주란 편 불후의 명곡2 방송에는 아이비, 데이브레이크, 나르샤 등이 출연해서 문주란의 노래를 재해석해 불렀습니다. 



불후의 명곡2 3월2일 문주란 편 : 왁스 백치 아다다 동영상 보기 (퍼오는 건 안되니 아래 KBS2에서 보세요. 무료)

http://clip.kbs.co.kr/zzim/index.php?markid=2682270


왁스의 백치 아다다 무대 


불후의 명곡 왁스 우승. 왁스 백치 아다다 동영상 보기 (문주란편 3월2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