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잇츠오버 뮤비 가사 듣기 이하이 IT’S OVER


First Love Part.1 이하이 잇츠오버 이하이 IT’S OVER 뮤비 가사 듣기입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3월 4일 오전 YG공식블로그 (www.yg-life.com)를 통해 이하이의 첫 솔로앨범 ‘FIRST LOVE’ 트랙리스트를 공개했습니다. 이하이는 이번 앨범을 특별한 방식으로 공개하는데 3월7일에는 전반부인 5곡을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통해 공개하고, 3월 21일 다른 5곡을 포함한 풀 앨범을 발표합니다. 3월7일에 나오는 5곡은 앨범 발매가 없습니다.



결국 이하이의 티저이미지에 표시된 의문의 날짜 ‘3월 1일’, ‘3월 7일’, ‘3월 21’와 ‘single’ ‘mini’ ‘album’라는 의문의 글자들이 가진 비밀이 다 풀리게 되었습니다. 3월 1일 인트로를 무료로 공개한 이후 3월 7일 온라인을 통해 5곡을 먼저 공개한 후 3월 7일 정규앨범을 발표하는 것은 바로 3월 한 달을 이하이의 노래로 채우려는 YG의 독특한 새로운 전략이라는 사실이 밝혀습니다. YG는 이번 앨범의 홍보에 남다른 신경을 쓰고 있는데 하이베어 (이하이가 거대한 곰인형과 함께 찍은 티저 사진에서 유래)를 YG 사옥 옥상에 올려놓아 멀리서도 이하이의 이름을 단 곰인형이 잘 보이도록 해놓았습니다. 


이하이 잇츠오버 뮤비에 나오는 곰돌이 하이베어


이하이의 첫 솔로앨범 ‘FIRST LOVE’는 재즈(JAZZ)와 리듬앤블루스(Rhythm and blues)곡들로 채워지는데 2012년에 발표한 1,2,3,4가 레트로 소울 장르였다면 이번에는 소녀감성을 담아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거라고 합니다. 이 장르는 양현석 대표가 그 동안 대중가요에서 잘 다루지 않았지만 평소 다루고 싶었던 장르이기도 하며, 작곡에 참여한 타블로는 내가 참여해서 그런 게 아니라면서 이번 앨범을 극찬하기도 했습니다.






 이하이 잇츠오버 뮤비, 이하이 It's Over 뮤비를 감상해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이하이 잇츠오버 한 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UJKOFMUGq2E&list=PLchEYyFDZ8wtNtCOmc7ojUGJGRNM2fz57


[이하이 잇츠오버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050612



이하이 잇츠오버 지드래곤 패러디 하이베어. 이하이는 아무리 봐도 귀엽네요. 이번에도 섹시는 No, 노래는 OK!!!!!!! 그래도 1,2,3,4보다 많이 섹시(?)해졌어요. 표정도 훨씬 자연스럽고 귀엽고. 보기만 해도 저절도 웃음이 나고 자꾸 보게 되는 연예인 중 한 명입니다. 



이하이 잇츠오버 뮤비 가사 듣기 이하이 IT’S OVE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