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2 17회 다시보기 악동뮤지션 크레센도 앤드류최 죽겠네 합격자 탈락자 동영상 심사평 (케이팝스타2 17회 3월10일)


K팝스타2 17회 다시보기 악동뮤지션 크레센도 앤드류최 죽겠네 탑5 합격자 탈락자 동영상 심사평 (케이팝스타2 17회 3월10일)입니다.


K팝스타2 17회 탑6 서바이벌 오디션 1:1 대결 마지막 라운드로 K팝스타2 Top5  결정. 패배한 3팀중 1팀은 시청자 문자투표 상위자, 1팀은 심사위원 와일드카드로 구제하여 케이팝스타 Top5 가 됨.


[케이팝스타2 17회 대결상대]

1. 앤드류최 : 2. 라쿤보이즈

3. 신지훈 : 4. 악동뮤지션

5. 이천원 : 6. 방예담



[K팝스타2 17회 첫번째 대결]

1. 앤드류최 - 죽겠네 (10cm 십센치)

2. 라쿤보이즈 - 쏘 핫 So Hot (원더걸스)


앤듀류최 심사평, 라쿤보이즈 심사평

보아 : 앤드류최 오늘 고음, 그루브, 몸짓, 편안하게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남자로 보였다. 라쿤보이즈도 오늘 편해보였고 팀워크, 안무 좋았지만 2% 부족한데 뭔지 모르겠다.

양현석 : 앤드류최는 탑6에서 여기까지 올 줄 몰랐다. 연륜 경험 안정적인 상승세를 보였다. 라쿤보이즈는 조합이 좋은데 개성이 도드라지지 않는다. 조합과 개성 둘 다 있어야.

박진영 : 앤드류최는 오늘 처음 완전히 열린 소리를 냈다. 이제 소원이 없다. 라쿤보이즈는 몸이 딱딱하다.

양현석 : 박진영의 공기반 소리반, 어깨론으로 보자면 라쿤보이즈는 아직 얼어있다.


앤드류최 라쿤보이즈 심사결과

JYP 선택 : 앤드류최

YG 선택 : 앤드류최

SM 선택 : 앤드류최

앤드류최 만장일치 K팝스타2 Top5 진출, 라쿤보이즈 패배


[K팝스타2 17회 두번째 대결]

3. 신지훈 - 유 레이즈 미 업 You raise me up (시크릿 가든 Secret Garden)

4. 악동뮤지션 - 크레센도 Crescendo (악동뮤지션 이찬혁 자작곡)


신지훈 유 레이즈 미 업 심사평, 악동뮤지션 크레센도 심사평

박진영 : 좋은 곡과 히트곡이 다른데 악동뮤지션 크레센도는 양쪽을 다 잡았다. 흠잡을 데가 없다. 신지훈은 노래 잘 했는데 느낌이 없었다. 유가 누구였냐.

보아 : 박지민이 유 레이즈 미 업을 불렀었는데 차이점은 스킬이다. 스킬이 더 있어야 사람 마음을 쥐었다 폈다 할 수 있고 표현력도 넓어진다. 악동뮤지션은 같은 나이대의 감정을 다른 각도에서 표현하고 있다. 멜로디 가사 안무 다 좋았다.

양현석 : 신지훈은 선곡 실패, 작전 실패다. 테크닉 가창력이 박지민을 못 따라간다. 악동뮤지션은 처음에 이수현이 좋았다. 프랑스 샹송 가수 같은 목소리. 이찬혁은 처음에 우울하고 사회부적응 캐릭터처럼 보였었는데 시간이 갈수록 향상되었다. 70년대 현이와 덕이 이후 남매 뮤지션은 처음인 듯.


심사결과 

SM : 악동뮤지션 승자

YG : 악동뮤지션 승자

JYP : 악동뮤지션 승자

악동뮤지션 만장일치 K팝스타2 Top5  진출. 신지훈 패배


[K팝스타2 17회 세번째 대결]

5. 이천원 - 개구장이 (산울림)

6. 방예담 - 아이 두 I Do (비. 박진영 작곡)


이천원 개구장이 심사평, 방예담 아이 두 심사평

양현석 : 이천원은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고 방예담은 즐기는 모습이 보인다. 노력하는 사람은 즐기는 사람을 이길 수 없다는 말이 있다.

박진영 : 처음으로 기대에 못 미쳤다가 랩을 하고 몸이 풀려서 다시 방예담의 자유로운 노래와 춤이 나왔다. 하모니카 무섭게 잘 불었다. 이천원 무대 신났는데 김일도의 랩에 기존 래퍼와 다른 게 있나, 김효빈도 다른 색이 있나 걱정이 된다.

보아 : 개인적으로는 두 팀 다 별로였다. 하모니카는 좋았는데 노래 음정 다 틀렸다. 이천원은 김효빈 음정이 불안했다. 둘 다 의욕이 앞섰다.


심사결과 

SM 선택 : 이천원 승자

YG 선택 : 방예담 승자

JYP 선택 : 방예담 승자

방예담 K팝스타5 Top5  진출. 이천원 패배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PLzFH3QTPtiAb1fp9YKvjqLgeh2eLB_i73


[재생목록] 파란 글씨는 개별 동영상, 심사평 보기로 이동합니다.

1. 앤드류최 - 죽겠네 동영상, 심사평

2. 라쿤보이즈 - 쏘 핫 So Hot (원더걸스)

3. 신지훈 - You raise me up 동영상, 심사평

4. 악동뮤지션 - 크레센도 Crescendo 동영상, 심사평

5. 이천원 - 개구장이 (산울림)

6. 방예담 - 아이 두 I Do 동영상, 심사평

7. 이하이 잇츠오버 뮤비 가사 이하이 IT’S OVER



[Kpop스타 시즌 1 준우승 이하이 데뷔앨범 컴백 무대]

이하이 데뷔앨범 First Love - It's Over 잇츠 오버


[K팝스타2 17회 합격자 탈락자]

앤드류최 악동뮤지션 방예담 +이천원 (시청자투표) +라쿤보이즈 (심사위원 와일드카드)

최종탈락 : 신지훈


오늘 방송된 동영상은 다음뮤직 핫클립(무료), 멜론(유료회원) 에서 볼 수 있고 mp3 음원이 발매되어 멜론 벅스 네이버뮤직 등 음악사이트에서 유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방송 많이 기대해주세요.




K팝스타2 17회 다시보기 악동뮤지션 크레센도 앤드류최 죽겠네 합격자 탈락자 동영상 심사평 (케이팝스타2 17회 3월10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