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훈 탈락. 신지훈 You Raise Me Up 동영상, 심사평 (3월10일) 신지훈 유 레이즈 미 업


신지훈 탈락. 신지훈 You Raise Me Up 동영상, 심사평 (3월10일) 신지훈 유 레이즈 미 업입니다.


신지훈 탈락. 대결상대 : 신지훈 악동뮤지션

여자 숙소에서 10명이 시작했는데 2명이 됐어요. (신지훈, 이수현) 저희 그래서 꼭 끝까지 가기로 했어요. 너무 외롭고 힘드니까 계속 같이 있으려고 하고. 일기도 같이 보면서 쓰고 심심하면 네일아트도 하고. 이제부터는 남자 숙소만 전멸하는 걸로 하자고 했는데 나를 뽑으면 어떻게 해, 수현아.



신지훈 You Raise Me Up 사전 평가

보아 : 악동뮤지션 대 신지훈. 천재들의 대결이네요

양현석 : 신지훈에게 최대의 위기가 왔네요.

보아 : 신지훈이 살아났어요.

박진영 : 이제 진짜 실력을 보여주어야 할 때.



신지훈 : 악동뮤지션은 너무 프로답고, 노래도 잘 하고, 인기도 많고 무서운 아우라(?) 같은 게 막 나오는 것 같아요. 그래서 되게 무섭고 걱정돼요.


악동뮤지션 : 우리가 다리꼬지마, 매력있어 부를 때 심사위원님들 표정이 지난 라운드 때 신지훈 무대에서 나왔잖아요. 아무렇지도 않게 올라가는 고음을 들으면 소름 끼치고, 비교될 것 같아요.



 신지훈 탈락. 신지훈 You Raise Me Up 동영상 보기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aI7EZqYuADQ


신지훈 You Raise Me Up 심사평 : 박진영

신지훈은 오늘 노래 잘 했는데 왜 아무 것도 오는 게 없을까 생각했는데 You Raise Me Up에서 누구를 생각했나?
신지훈 : 엄마요
시즌1에 김주한 군인가, 아 다행이다 하는데 딱 두 줄 시작하는데 첨에 든 생각이 ‘아 여자친구 있구나’ 그래서 끝나자마자 여자친구 있냐고 물어봤는데. 오늘 신지훈이 노래할 때 You가 누굴 생각하면서 부르는 것 같지가 않았다. 감정전달이... 노래를 잘 하느라고 마음에 집중하지 않은 게 아닌가.

신지훈 You Raise Me Up 심사평 : 보아
You Raise Me Up 은 시즌1에서 박지민이 불렀던 노래다. 그때 박지민도 16살이었을 거다. 박지민과 신지훈의 가장 다른 점은 스킬이다. 청아한 목소리로 깨끗하게 부르는 것. 그러데 스킬이 더 있어야 사람의 마음을 쥐었다 폈다 쥐었다 폈다 표현력도 넓어지고 음악의 폭도 넓어지고. 오늘 무대에서 신지훈은 너무 고음에만 치중했다. 그 고음도 한 번 강펀치를 날려주면 마음에 확 오는데 너무 많았다.

신지훈 You Raise Me Up 심사평 : 양현석
신지훈은 오늘 선곡 실패, 작전 실패였다. You Raise Me Up 은 박지민의 인상이 너무 강한 노래다. 테크닉이나 가창력으로는 박지민을 따라가기에는 아직 신지훈이 모자란 건 사실이다. 제작자이다보니 신지훈이나 방예담의 경우는 기존 무대보다는 1~2년 후의 모습을 상상하면서 심사하는 게 문제점일 수도 있다. 열심히 불렀지만 지난 주에 너무 잘 해서 기대를 너무 많이 했다.

신지훈 You Raise Me Up 심사결과
SM 악동뮤지션, YG 악동뮤지션, JYP 악동뮤지션 선택.
신지훈 패배
패배자 3명중 시청자 문자투표와 심사위원 와일드카드로 구제받지 못해서 신지훈 탈락.

신지훈은 탈락했지만 심사위원들로부터 처음에 춤으로 지원했던 참가자였는데 노래로 여기까지 왔다. 앞으로 체계적으로 훈련을 받으면 대단한 가수가 될 거라는 격려의 말을 들음.

K팝스타2 신지훈 노래모음 전곡듣기 동영상. 케이팝스타2 신지훈 심사평


신지훈 탈락. 신지훈 You Raise Me Up 동영상, 심사평 (3월10일) 신지훈 유 레이즈 미 업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