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왕 OST Part.6 포지션 사랑은 없다 듣기 가사


야왕 OST Part.6 포지션 사랑은 없다 듣기 가사입니다.

권상우, 수애, 유노윤호, 김성령, 이덕화 등 더 이상 화려할 수 없는 연기진으로 시작 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SBS 월화드라마 야왕의 여섯번째 주제가입니다. 포지션의 임재욱이 부른 ‘사랑은 없다’는 사랑으로 인한 아픔, 이별의 슬픔을 그린 애절한 발라드로 권상우가 연기하는 극중 하류의 테마로 삽입됩니다. 임재욱은 사랑은 없다 발매후 바로 솔로 앨범 활동 준비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포지션 임재욱은 2007년에 ‘애가’를 발표한 이후 6년 동안 드라마 OST를 부른 것 (2008년 대왕세종 태양을 위해, 2009년 시티홀 이사랑 (부제: 이사랑 버리자), 2012년11월 다섯손가락 죽을만큼)외에는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았다가 본걱적인 컴백 준비를 한다고 합니다.

[야왕 OST 목록] 맨 아래에 있는 추천링크에서 전곡을 들을 수 있습니다.
Part.1 김남길 - 너는 모른다  
Part.2 에일리 - 얼음꽃  
Part.3 이진성 - 사랑해 미워해  
Part.4 살찐고양이 - 눈물비 
Part.5 JK 김동욱 - 못 


제목 : 사랑은 없다.
야왕 OST Part.6 
가수 : 포지션 임재욱
발매일 : 2013.03.11
발매유형 : 싱글
발매사 : (주)로엔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제이엔제이엔터테인먼트, 아이진뮤직
작곡 : 이재규 , 정태유 
작사 : 민연재 
편곡 : 이재규 , 정태유


[야왕]
총 24부작 월화드라마
관람등급 :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 SBS (월화) 2013.01.14~ 오후 09:55~
시청률 18.6% (2013.03.05 AGB닐슨 제공)
원작 만화 : 박인권 (대물 3부 야왕전 19금)

제작진 :
연출 : 조영광, 박신우. 극본 이희명
기획 : 이현직
제작 : 윤영하, 송정우
프로듀서 : 박용순, 이희수




야왕 OST Part.6 포지션 사랑은 없다를 감상해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유튜브 동영상을 한 곡만 반복해서 듣고 싶을 때는 플레이어 하단의 유튜브 보기를 눌러 유튜브로 이동해서 새로 뜨는 유튜브 주소창에 뜨는 주소의 youtube 다음에 repeat만 붙이면 무한 반복재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유튜브 플레이어 사용법은 유튜브 사용법 카테고리에 있는 글을 참조해주세요.
예) http://www.youtube.com/watch?.......... → http://www.youtuberepeat.com/watch?..........


[포지션 사랑은 없다 가사]


사랑 따윈 없다 기적 따윈 없다 

꿈만같은 얘기 내게 사랑은 없다


잡히는게 없다 눈물 밖에 없다 

만남 사랑 이별 추억.. 점점 멀어져간다..


그 사랑 때문에 내가 그 사람 때문에 내가

얼마나 얼마나 아프고 아픈지 그 사람은 모를거야

사랑이란 없다..


견딜 수가 없다 돌아가고 싶다

상처 눈물 미련 그-리움.. 이게 이별인가봐..


그 사랑 때문에 내가

그 사람 때문에 내가

얼마나 얼마나 아프고 아픈지 그 사람은 모를거야


너 하나 때문에 내가

그래 너 때문에 내가

얼마나 얼마나 울고 또 우는지 너는 정말 모를거야

사랑이란 없다..


사랑이란건 없다

그-래 사랑같은건 없다

내 모든걸 잃고 가진걸 다 잃고

너 하나만 믿었는데 넌 나를 떠났다..


 야왕 OST 전곡모음 (포지션 사랑은 없다 외 5곡)


야왕 OST Part.6 포지션 사랑은 없다 듣기 가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