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2 신지훈 노래모음 전곡듣기 동영상. 케이팝스타2 신지훈 심사평


K팝스타2 신지훈 노래모음 전곡 듣기 동영상. 케이팝스타2 신지훈 심사평입니다.

신지훈 나이 16세 (참가당시 15세)

신지훈 노래모음. 스케이트와 음악을 사랑하는 15살 신지훈입니다.


피겨스케이팅 선수. 2012년 아시안 피겨 트로피. 운동을 많이 해서 배에 초콜릿 복근이 있어 복근 소녀로 불림.


신지훈은 본선 1라운드부터 고음에 특징이 있다는 평을 들었고, 신지훈이 현직 피겨선수라는 말에 기대를 건 심사위원들에게 춤을 선보였지만 덩실덩실 춤으로 다시는 추지 말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나중에 보아는 신지훈이 양현석이 짜준 간단한 동작이 들어간 안무도 어색해하자 양현석에게 덩실덩실 춤 기억 안나냐며 흉내를 내기도 했습니다. 

이진우, 김태연, 신지훈


신지훈은 밀착오디션 후 본선 2라운드에서는 마이클 잭슨의 Ben을 불러 두성이 갑자기 열려서 왔다며 심사위원들의 입을 벌어지게 만든 것을 시작으로 발성의 교과서 같다는 평을 들으면서 승승장구했지만 기획 3사 트리오배틀에서 김태연 이진우와 겨뤘다가 이진우가 먼저 생방송에 진출하고 패자부활전에서도 이기지 못해 결국 탈락했습니다. 그후 김도연이 개인적인 부담을 이유로 자진하차하면서 심사위원 3명의 직권으로 생방송에 진출하게 되어 특유의 감성과 돌직구 고음으로 승부해오다 3월10일 K팝스타2 17회 생방송 3라운드에서 시크릿 가든의 명곡 You raise me up을 부른 것을 마지막으로 최종탈락했습니다.

신지훈 You raise me up 무대


신지훈은 요즘 10대답지 않게 아이돌 음악이나 최신 인기가요에는 관심이 없고 7080 음악을 더 좋아한다면서 엄마 아빠와 함께 7080 콘서트를 즐겨본다고 합니다.

피겨선수를 하면서 정식으로 음악교육을 받은 적이 없었던 신지훈은 탈락했지만 심사위원들로부터 지금까지 잘 했고, 앞으로 체계적으로 음악교육을 받으면 감동을 주는 가수가 될 거라는 격려의 말을 들었습니다. 

아깝게 탈락했지만 신지훈은 K팝스타2에서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충분히 확인했으니 심사위원들 말처럼 체계적인 교육을 받고 천부적인 고음과 감성에 스킬을 더해서 사람들의 미음을 울리는 좋은 가수가 되어 돌아오길 바랍니다. 


 신지훈이 K팝스타2에서 부른 노래모음입니다. 방송에 나온 것만 9곡이나 됩니다. 신지훈이 부른 노래중에서 You Raise Me Up, You Are Not Alone, 편지 이 3곡은 mp3 음원이 발매되어 있습니다. 멜론 벅스 등의 음악사이트에서 유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신지훈 노래모음] 파란 글씨는 개별 동영상, 심사평 보기로 이동합니다


K팝스타2 신지훈 노래모음 전곡듣기 동영상. 케이팝스타2 신지훈 심사평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