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의 화신 OST Part.5 P-Type, 스윙스 Money 듣기, 가사 (머니 Feat. 강민희 Of 미스에스)


돈의 화신 OST Part.5  P-Type, 스윙스 Money 듣기, 가사 (머니 Feat. 강민희 Of 미스에스)입니다.

돈의 화신 14회 간단 줄거리
3월17일에 방송된 돈의 화신에서 이강석 앞으로 남겨진 이중만 회장의 돈을 은비령과 지세광이 욕심내다 좌절하게 되는 장면이 방송되었습니다. 지세광과 은비령은 박기순이 죽기 전에 가짜 이강석을 등장시켜서 유전자 검사 결과를 조작해서 재산을 가로채려고 했지만 진짜 이강석인 이차돈이 등장해서 일이 틀어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강석과 이차돈이 동일인물이라는 걸 알지 못하고 서로를 의심하다가 재산이 보관되고 있는 창고로 가서 강제로 문을 열었지만 창고는 비어있고 이강석이 남긴 메시지를 확인합니다. 너희에게 복수의 칼을 보내어 계약을 어긴 것을 보복하리라’ 
지세광은 이 메시지를 보고 화가 치밀어 고성을 지르며 격분하고 쉽게 당하지 않겠다고 발악했지만 이차돈의 복수는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될 것을 예고했습니다.

피타입과 스윙스가 부른 SBS 주말특별기획 '돈의 화신' OST Part,5가 발매되었습니다. 미스에스의 강민희가  피처링했습니다.


곡명 : Money (Feat. 강민희 Of 미스에스)
앨범 : 돈의 화신 OST Part.5 
가수 : 피타입, 스윙스
발매일 : 2013.03.16
발매일자 : 싱글
발매사 : 로엔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장르 : 드라마 주제곡, 엔딩곡
작곡 : 라이머 원영헌
작사 : 라이머 피타입 스윙스
편곡 : 원영헌



 돈의 화신 OST Part.5 피타입 스윙스 Money 머니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돈의 화신 OST Part.5 피타입 스윙스 Money

[돈의 화신 OST Part.5 피타입 스윙스 Money 가사]



SBS 주말드라마 돈의 화신 OST 전곡모음 (아이비 너였나봐, 김지수 Chance, 장재인 그대 위한 날에, EXID Up&Down)





돈의 화신 OST Part.5 피타입 스윙스 Money 듣기, 가사 (Feat. 강민희 Of 미스에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