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2 악동뮤지션 노래모음. 악동뮤지션 자작곡 전곡듣기 (케이팝스타2 악동뮤지션 심사평. 이찬혁 이수현)


K팝스타2 악동뮤지션 노래모음. 악동뮤지션 자작곡 전곡듣기 (케이팝스타2 악동뮤지션 심사평. 이찬혁 이수현)입니다.

[악동뮤지션 프로필]
그룹명 : 악동樂童뮤지션
멤버 : 이찬혁 이수현 남매
오빠 이찬혁 1996년 9월 (나이 17세) 
동생 이수현 1999년 5월 (나이 14세) 

몽골 거주. 현재 경기도 의정부
2년전부터 부모님따라 몽골에서 살다가 K팝스타2에 출연하러 둘만 한국에 와서 의정부 할머니 댁에 살면서 홈스쿨링중.


K팝스타2의 동영상은 방송직후 다음뮤직 핫클립에 공개되는데 첫번째로 발표한 자작곡 다리꼬지마 조회수는 300만회를 넘고, 매력있어도 260만회를 넘습니다. 이 두 곡은 유튜브에도 공개되어 있는데 유튜브 다리꼬지마 조회수는 340만회, 매력있어는 240만회. 합하면 다리꼬지마는 600만회가 넘어 기존 가수들도 엄청나게 히트해야 기록할 수 있는 조회수를 자랑합니다.

악동뮤지션은 따로 정식으로 음악교육을 받은 적은 없다고 하는데 그럼에도 10대의 상황을 반영하는 센스있는 가사와 독창적인 멜로디로 K팝스타2 초반부터 주목을 받았습니다. 다리꼬지마 심사평에서 보아는 '다리꼬았지, 아니꼬왔지, 배배꼬꼬였지. 발가락부터 시작된 성장판 닫히는 이 기분' 하는 가사가 너무 재밌다며 극찬을 했고, 박진영은 '뛰어난 음악이란 기존에 많은 사람들이 표현했던 걸 전혀 다른 방식으로 표현하거나, 아무도 표현하지 않았던 걸 표현하거나인데 둘 다 있다'고 했고, 양현석은 이 노래가 나가면 실시간 검색 1위를 할 거라는 예언을 하기도 했습니다.

악동뮤지션의 노래 작곡은 오빠 이찬혁이 하고 이수현은 노래를 위주로 하는데 이수현에 따르면 오빠는 사춘기에 소심해서 누구랄 싸우거나 하면 혼자 고민하고 끙끙 앓는 타입이었다고 합니다. 그런 심경을 담아 청소년들에게 힘을 내자는 의미의 크레센도를 아이돌 풍으로 작곡해서 극찬을 듣기도 했습니다. 이찬혁은 '같은 청소년들한테 우리는 그걸 이겨낼 수 있다, 그런 메시지를 주고 싶다. 크레센도가 음악용어로 점점 커지게란 뜻인데 무대에서 자신감과 목소리가 점점 커졌으면 좋겠어요.'라고 하며 크레센도의 의미를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본선에서는 악하추 (악동 하나 추가)란 이름으로 방예담이 합세해서 노래를 부르기도 했습니다.


K팝스타2 악동뮤지션은 중간에는 자작곡의 가사와 멜로디의 패턴이 반복되는 느낌을 보이면서 신선한 느낌이 떨어져 혹평을 받기도 했다가 샤이니의 링딩동과 타미아의 Officially Missing You를 자신들의 스타일로 편곡해서 부른 것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으면서 심사위원 총점 1위로 K팝스타2 Top4에 진출했습니다. 크레센도는 아직도 음원 차트 상위에 있고 Officially Missing You는 최단기간  조회수 100만회 돌파라는 기록도 세웠는데 여자숙소에 혼자 남아 쓸쓸해진 이수현이 탈락해서 숙소를 떠난 여자 멤버들을 그리워하는 심경을 담아 당신을 그리워한다는 가사의 의미를 표현해내서 어린 친구가 이렇게 소화할 수 있다니 하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양현석은 이수현의 목소리를 프랑스 샹송 가수 같다고 표현한 적도 있습니다.

이번 K팝스타2에서 유독 어린 친구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악동뮤지션, 방예담, 신지훈 중에서 방예담과 신지훈은 기존의 기획사에서 훈련받아도 크게 정체성의 변화 없이 성장할 거라는 예상을 하는 반면에, 악동뮤지션은 그 독특한 개성과 천재성이 오히려 기획사에서 묻힐까 걱정하는 시청자가 많은 것 같습니다. 양현석 심사위원이 말한 적이 있듯이 악동뮤지션은 뭘 어떻게 해준다기 보다는 스스로 여러 가지를 보고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갖는 것이 더 도움이 될 듯합니다. 


어느날 갑지기 몽골에서 짠~ 하고 나타난 악동뮤지션이 방송에서 부른 노래를 모았습니다. 한 곡이 끝나면 다음 곡이 자동재생, 반복재생 됩니다.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PLzFH3QTPtiAZ_n-TDUmVAFbjRGzCxee1O


[K팝스타2 악동뮤지션 노래모음 연속듣기] 파란 글씨는 개별 동영상, 심사평 보기로 이동합니다


1. K팝스타2 악동뮤지션 - 다리꼬지마 (자작곡) - 11월 18일

2. K팝스타2 악동뮤지션 - 매력있어 (자작곡) - 12월 9일

3. K팝스타2 악하추 - I Want You Back(잭슨 파이브) - 12월 30일

4. K팝스타2 악동뮤지션 - 못나니 (자작곡) - 1월 20일 - yg

5. K팝스타2 악동뮤지션 - One of a kind(지드래곤) - 1월 27일 - yg

6. K팝스타2 악동뮤지션 - 착시현상(자작곡) - 2월 10일

7. K팝스타2 악동뮤지션 - 라면인건가 (자작곡) - 2월 17일

8. K팝스타2 악동뮤지션 - 링딩동(샤이니) - 3월 3일

9. K팝스타2 악동뮤지션 - 크레센도 (자작곡) - 3월 10일

10. K팝스타2 악동뮤지션 - Officially missing you (타미아) - 3월 17일

11. K팝스타2 악동뮤지션 CF Olleh All-IP SONG

12. K팝스타2  악동뮤지션 - 사랑은 은하수다방에서 동영상, 심사평 (원곡 10cm) 3월24일

13. K팝스타2 악동뮤지션 - 외국인의 고백 가사, 동영상, 심사평 (3월31일)

14. K팝스타2 악동뮤지션 - Mmmbop (4월7일 결승)

15. K팝스타2 악동뮤지션 - 뜨거운 안녕 (4월7일 결승)



K팝스타2 악동뮤지션 노래모음. 악동뮤지션 자작곡 전곡듣기 (케이팝스타2 악동뮤지션 심사평. 이찬혁 이수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