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Rose 이하이 로즈 티저 동영상, 캡처 사진 보기


이하이 Rose 이하이 로즈 티저 동영상, 캡처 사진 보기입니다.


2013년3월28일에 발매될 이하이 데뷔 정규앨범 First Love Part.2 타이틀곡 로즈(ROSE)의 티저 영상이 25일 자정에 YG 공식블로그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사전에 티저 사진이 공개되었는데 사진 속에서 이하이는 장미문양의 흰 드레스를 입고 장미화관을 쓴 채 신비한 분위기를 내고 있습니다.


이하이는 3월23일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해서 이번 뮤직비디오는 몽환적인 분위기라고 얘기한 적이 있습니다. 이번 후반부 앨범 발매가 연기된 이유도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서라고 했었기 때문에 뮤비에 대한 기대가 더 커집니다.



이하이는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에서 혼자 라디오에 출연하는 것이 이번이 처음이라 떨리고, 음악방송에서 춤을 추면서 노래를 해야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실수가 많이 있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위해서 6개월 동안 고구마만 먹었고 예쁜 옷을 많이 입게 되어 좋지만 다이어트 하는 게 부담스럽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하이라는 이름의 유래, 목소리가 컴플렉스였던 시기가 있었다는 얘기, 그림을 그리고 있다는 이야기, 최백호의 낭만에 대하여가 좋다는 이야기 등이 있습니다.


이하이의 노래에 대해 목소리 때문에 재즈나 알앤비만 할 수 있을 거라는 의견에 대해 여러 장르를 시도해 봤는데 다양한 장르를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아래쪽에 링크 있으니 읽어보세요)



이하이 Rose 로즈는 R&B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좀 더 대중적으로 친숙한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앞서 레트로 소울 장르의 1,2,3,4와 재지블루스의 It's over 등 대중음악에서 시도하기 힘든 장르의 곡들을 불렀기 때문에 이번 신곡은 이하이의 또 다른 가능성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전반부는 디지털 음원으로만 발매가 되었고 후반부가 발매되는 2월28일에 정식 앨범으로 발매됩니다.


First Love 전반부 타이틀곡인 It's Over로 이하이는 엠넷 엠카운트다운 1위, SBS 인기가요 1위를 하며 괴물신인의 열품을 몰아가고 있습니다.  SBS Mtv에서는 3월28일에 이하이데이 특별편성으로 K팝스타에서 이하이가 부른 노래 동영상과 뮤직비디오 등을 4시간 동안 방송할 예정입니다. (아래 공지 참조)


로맨틱한 이봄, SBS MTV가 준비했습니다!

첫솔로앨범으로 컴백하는 이하이를 응원하며!


'이하이 데이(LeeHi Day)' 특별편성

3/28(목) 오후 12시-4시!

방송 도중 하단에 공개되는 질문을 보시고 페이스북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첨을통해 총 5분께

SBS MTV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을 드립니다.

(하이 사인 CD로 알고있음)


- 이벤트기간: 3/28 낮 12:00~3/29 밤 12:00까지

- 당첨자발표: 4/1


Music & More, SBS MTV!!


이하이 Rose 이하이 로즈 티저 동영상 보기 : 출처 유튜브  (이하이 로즈 뮤직비디오는 3월28일 오후6시에 공개됩니다) 바로가기




[First Love 전반부 It's Over 트랙리스트]

1. 턴잇업 TURN IT UP (인트로 INTRO)

(작사: 타블로 TABLO / 작곡: KUSH, LYDIA PAEK / 편곡: KUSH)

2. SPECIAL (FT. JENNIE KIM OF YG NEW ARTIST)

(작사: 타블로 TABLO / 작곡: CHOICE37, LYDIA PAEK / 편곡: CHOICE37)

3. 잇츠 오버 IT'S OVER

(작사: 마스타우 MASTA WU / 작곡: 로빈, LYDIA PAEK / 편곡: 로빈)

4. 짝사랑

(작사, 작곡, 편곡: 선우정아)

5. DREAM

(작사: REALMEEE, 선우정아 / 작곡: REALMEEE / 편곡: REALMEEE, 선우정아)


[First Love 후반부 Rose 트랙리스트]

6. Rose 로즈 (타이틀)

작사 : 테디 Teddy 작곡 : 테디 Teddy, 송백경 편곡 : 테디 Teddy

7. 바보

작사 : 타블로 작곡 : Q, Lydia Paek 리디아백 편곡 : Q

8. Because

작사, 작곡 : Realmccc, 선우정아 편곡 : 선우정아

9. 내가 이상해

작사, 작곡, 편곡 : 선우정아

10. 1,2,3,4 (보너스트랙 Bonus track)


이하이 잇츠오버 뮤비 가사

3월23일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볼륨초대석 이하이 인터뷰 내용

K팝스타 이하이 노래모음 (케이팝스타 시즌1에서 부른 동영상 모음)



이하이 Rose 이하이 로즈 티저 동영상, 캡처 사진 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