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2 앤드류최 노래모음 (본선 생방송 동영상, 심사평 모음)


K팝스타2 앤드류최 노래모음 (본선 생방송 동영상, 심사평 모음)입니다.


앤드류최 나이 33세. 서울 거주 Andrew Choi

K팝스타2 최고령 참가자


앤드류최는 어릴 때부터 가수가 꿈이어서 그 꿈을 이루기 위해 1999년에 한국에 와서 준비를 했는데 잘 되지 않아서 음악관련 일을 하다가 더 늦기 전에 도전해보기 위해 K팝스타에 나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음악관련해서 한 일 중에서 알려진 것은 작곡가로서의 일이었는데 유명 가수들의 노래에 공동작곡으로 참여했습니다. 


[앤드류최 작곡목록]

동방신기 6집 Catch me, Gorgeous 공동작곡

샤이니 아름다워 공동작곡

Exo-K Baby Don't Cry 공동작곡

에그자일 Exile All Night Long 공동작곡



앤드류 최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인해 함께 연습하던 참가자들이 목소리 톤에 반해서 팬이 됐다, 앨범 내면 사고 싶다는 반응을 보였고 보아도 심사위원 보아가 아니라 여자 보아로 듣게 된다, 이렇게 노래하는데 안 반할 여자가 어디 있겠냐는 심사평을 한 적도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초기에 비음이 너무 많이 들어간다, 어깨에 힘이 많이 들어간다, 너무 진지하다는 평가를 받다가 각 사의 트레이닝을 받고 발성이 열려가고 있다, 턱에 힘을 주는 버릇을 고쳤다고 칭찬을 들었습니다.


양현석은 여기까지 절대로 못 올라올 것 같았는데 매번 무대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K팝스타의 엑스맨이다라고 칭했습니다.


보아 이문세의 빗속에서를 부른 것에 대해 90년대 노래를 직접 멜로디라인을 바꾸는 센스가 옛날 노래라고 생각이 안될 정도의 편곡이었다, 노래의 기승전결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었다, 잔잔하게 시작했다가 클라이막스를 치고 마음을 울렸다, 고음 노래 흠잡을 수 없는 무대였다, 퍼펙트했다고 극찬을 했습니다.

 

박진영도 절대 고칠 수 없을 것 같던 안 좋은 버릇들을 대회 중에 다 고친 것에 대해 칭찬하며 이제는 특별히 신경을 쓰지 않아도 열린 소리를 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심사위원 최고점으로 탑3에 진출한 앤드류최는 이 상승세가 지속된다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 것같습니다. 


 앤드류최가 본선과 생방송에서 부른 노래 전곡 모음입니다. 케이팝스타는 방송에 나온 동영상 전체를 다음뮤직과 유튜브에 공개합니다. 멜론 유료회원은 멜론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한 곡이 끝나면 다음 곡이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자세한 동영상 플레이어 사용법은 ‘유튜브 사용법’ 카테고리를, 케이팝스타 시즌1 탑3, 시즌2 탑6의 노래를 듣고 싶을 때는 해당 카테고리를 보시면 됩니다. 케이팝스타2는 1회 방송분부터 모두 정리해두었으니 놓친 방송이 있으면 해당 횟수의 동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K팝스타2 앤드류최 노래모음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KgLn-w70608&list=PLzFH3QTPtiAZm2gwvVfZFVqj7fLbSLKUm


[앤드류최 노래모음] 파란 글씨는 개별 동영상, 심사평 보기로 이동합니다.

1. K팝스타2 앤드류 최 - Sunday Morning(마룬 5) 12월 2일

2. K팝스타2 앤드류 최 - My everything(브라운 아이드 소울) 12월 23일

3. K팝스타2 앤드류 최&윤주석 - I Wish(스티비 원더) 1월 6일

4. K팝스타2 앤드류 최 - Only one(보아) 1월 13일_sm

5. K팝스타2 앤드류 최 - Lately(스티비 원더) 2월 3일_jyp

6. K팝스타2 앤드류 최 - 오직 너뿐인 나를(이승철) 2월 10일

7. K팝스타2 앤드류 최 - 그XX(지드래곤) 2월 17일

8. K팝스타2 앤드류 최 - DJ Got Us Fallin in Love(어셔) 3월 3일

9. K팝스타2 앤드류 최 - 죽겠네(10cm) 3월 10일

10. K팝스타2 앤드류 최 -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김건모) 3월 17일

11. K팝스타2 앤드류 최 - 빗속에서(이문세) 3월 24일_sm

12. K팝스타2 앤드류 최 - Baby(저스티 비버) 3월31일





K팝스타2 앤드류최 노래모음 (본선 생방송 동영상, 심사평 모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