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태 슈스케5 (김형태 슈퍼스타K5 포스터) 티저 동영상


김형태 슈스케5 (김형태 슈퍼스타K5 포스터) 티저 동영상입니다.

버스커버스커 멤버 김형태(나이 22세)가 직접 그린 '슈퍼스타K 5'('슈스케 5') 포스터와 티저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애니메이션과 출신인 김형태가 자신들이 슈퍼스타K에 출연해서 겪었던 일들을 그림으로 그리는 장면이 담긴 동영상입니다. 


김형태 슈퍼스타K5 홍보동영상 안에는 버스커버스커가 예선에서 노래하는 모습부터 슈스케 생방송 현장, 가요 프로그램에서 1등을 하는 모습까지 들어있습니다.

김형태 슈스케5 포스터 그리는 동영상



김형태는 4월11일 자신의 트위터에 "드디어 완성이다. 멋있어"라는 글과 함께 포스터를 올렸는데 공개된 포스터에는는 버스커버스커가 슈퍼스타K에서 공연하고 있는 모습과 '2013년 당신이 만들 기적 슈퍼스타K 5'라고 쓴 김형태의 손글씨가 함께 있습니다. 김형태는 4월9일에는 "포스터 제작에 앞서 빨리 자랑하고 싶어 스포일러 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서 관심을 모은 적이 있습니다.



'슈퍼스타K5'는 신임 이선영 피디와 심사위원으로 이승철이 위촉된 상태이며 다른 심사위원 2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방식으로 찾아가는 오디션을 강화하면서 노래방 기계를 장착한 슈퍼스타K 버스를 제작하여 슈퍼캐스팅투어라는 이름으로 전국 곳곳을 찾아갑니다. 2013년3월25일에는 홍대 걷고 싶은 거리를 방문해서 즉석 오디션을 열었고, 슈퍼스타K4의 정준영이 게릴라 콘서트를 가져 호평을 받았습니다. 4월12일(금)오후 5시에는 일산 라페스타 거리서 열립니다. 버스오디션에 합격하면 2차예선 없이 바로 3차 예선으로 직행하는 특전이 주어집니다.


슈퍼스타K5는 4월28일 제주 예선을 시작으로 두 달 여의 시간 동안 국내외 지역 예선에 본격 돌입합니다.



슈퍼스타K5 버스오디션 슈퍼캐스팅투어 전국순회 3월25일 홍대 정준영 (모나리자 빗속에서 가로수 그늘아래 서면 라이브)

슈퍼스타K 시즌5 참가자 접수 시작. 이승철 슈스케5 심사위원 위촉. 담당 PD 교체




김형태 슈스케5 (김형태 슈퍼스타K5 포스터) 티저 동영상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