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코리아2 김현수 배두훈 어떤이의 꿈 동영상, 심사평. 봄여름가을겨울 원곡 (보코2 4월12일)


보이스코리아2 김현수 배두훈 어떤이의 꿈 동영상, 심사평. 봄여름가을겨울 원곡 (보코2 4월12일)입니다.


신승훈 팀 : 김현수 배두훈 - 어떤이의 꿈 (봄여름가을겨울 원곡 가수)


봄여름가을겨울 : (윤성기 조재일 말하는대로 동영상을 보면서) 사운드가 좋다. 사운드가 안 따라주면 안되는데 진짜 사운드가 좋아.



신승훈 : 이 친구는 되게 좋은 톤을 갖고 있는데 아직 어려서 모르는 게 많다. 대신에 가르치면 되게 보람있겠다. 정말 우리 훈남으로 나와준 김현수.

김현수 : 20살 김현수입니다. 

김현수 친구들 : 이 친구가 노래 한 소절을 부르면 거기서 막 ‘으아’ 환호성이... 난리가 납니다.

김현수 : 노래는 얼굴로 하는 게 아니잖아요. 비주얼보다는 목소리로 인정을 받고 싶어요.


배두훈. 바다의 정우성.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올턴 받았음.


김현수 배두훈 어떤이의 꿈. 조발표 후

배두훈 : 이 사람과 붙으면 내가 승산이 있겠다고 생각한 게 김현수 였는데...

김현수 : (배두훈은) 올턴 받은 형이고 저는 아슬아슬하게 붙었는데 조금 막막한 기분도 있어요.


김현수 배두훈 어떤이의 꿈 자문을 위해 봄여름가을겨울 방문


봄여름가을겨울 : 어떤 곡을 갖고 배틀해요?

김현수 배두훈 : 어떤 이의 꿈

봄여름가을겨울 : 이건 김현수씨가 좀. 배두훈 상병은 약간 펑크 스타일의 노래를 해서... 어떤 이의 꿈이 펑크리듬으로 만들어진 곡이거든요. 펑크의 중요한 점은 엇박이예요. 빠빠빠 빠 하고 엎어쳐서 올려주는 게 제일 중요한 포인트고...


배두훈 : 독기를 품고 압도해버리는 무대를 만들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김현수 : 이긴다고 장담할 수 있는 상대가 아니잖아요. 그래도 결과는 아무도 모르는 거기 때문에 진다고도 생각하지 않습니다.


김현수 배두훈 어떤이의 꿈 드림팀 거미와 연습 첫날

신승훈 : 둘 다 훈남이잖아. 둘 다 잘 생겼잖아.

배두훈 : 외모를 따진다면 저를 조금 더 우위에 쳐주시지 않을까. 

김현수 : 그런데 저보다는 키가 작다는 거죠.


신승훈 : 박자를 정확히 지키는 게 아니야. 약간 벤딩해주면서 당겼다가 밀면서...

거미 : 두껍게도 했다가, 뭔가 섹시한 느낌으로도...

신승훈 : 김현수는 너무 숫기가 없어. 배두훈이 노래를 많이 했던 친구라 많이 배우는 게 좋아.


김현수 : 배두훈 형이 역시 올턴남이라 그런지 배울 게 많더라구요. 따라갈려면 열심히 연습해야 될 것 같아요.


김현수 배두훈 어떤이의 꿈 연습을 위해 배두훈 면회를 간 김현수


김현수 : 배두훈 형은 지금 군인이라서 자주 만날 기회가 없기 때문에 오늘 딱 면회 왔을 때 최대한 배울 거 다 배우고 할려구요.

배두훈 : 남자가 면회오는 게 반갑지는 않았는데 김현수가 연습을 위해 찾아와서 일단 너무 고맙고 미안하기도 했고, 연습을 하면서도 의지가 되는 상대인 것 같아요. 

김현수 : 멋있는 무대를 해야 서로가 살 길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둘이 배틀을 떠야 하는 상태지만 배두훈 형이랑 되게 멋있는 무대를 만들고 싶어요.


 봄여름가을겨울 어떤이의 꿈 



 김현수 배두훈 어떤이의 꿈 동영상 보기 : 출처 유튜브 엠넷



김현수 배두훈 어떤이의 꿈 심사평


영지 : 목이 너무 아파요. 소리를 어찌나 질렀는지. 

김진표 : 공연하는 내내 서계셨어요.

영지 : 만세삼창하고 아아악 하고 소리를 질렀어요.

백지영 : 저는 영지랑 사우나를 한 번 가야겠어요. 정말 여잔지 궁금해요. 그리고 무대 구성이 좋았구요. 이거 무대구성 누가 한 거예요? (배두훈이 했음) 그게 뛰어나서 높은 점수를 드리고 싶어서 누가 했는지 궁금해서 여쭤봤어요.


거미 : 김현수씨 남자다운 모습 보여줬으면 했는데 너무 멋있었어요. 

영지 : (김현수) 순수마초를 봤어요. 순수해 보이지만 그 안에서 마초의 기질이 있어요. 그게 노래에서도 나오고 창법에서도 나오고 무대에서도 나오고. 제가 한양대학교 겸임교수로 있는데 제자는 아닌데 안면 있는 학생이예요. 김현수 학생을 2년을 봤는데 이렇게 노래하는 친구가 아니예요. 지금의 김현수는 저한텐 너무 충격이예요. 완전히.


김현수 배두훈 어떤이의 꿈 결과

신승훈 : 배두훈 선택 (배두훈 KO라운드 진출)

기대했던 거 이상으로 잘 했는데 조금 더 한 사람이 잘했어요. 


김진표 : 김현수씨. 마지막으로 코치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시간을 드리겠습니다.

김현수 : 부족한 게 많지만 조금만 말씀을 해주시면 따라가지 않을까.

신승훈 : 그래 너 그럴 애야.

거미 : 노래도 중요하지만 사람이 가진 매력도 중요한데 김현수는 너무너무 매력적인 친구예요.


김현수  백지영 코치가 스카우트함 (김현수도 KO라운드 진출)

백지영 : (김현수가) 굉장히 많은 발전을 했다. 짧은 시간 안에. 신선하고 자신의 발전가능성을 여실히 보여준 무대였고 우리 팀에 필요한 색깔이라는 확신이 들었어요. 


해군상병 바다의 정우성. 배두훈 피우든 마시든 동영상, 심사평 (김범수)



김현수 배두훈 어떤이의 꿈 동영상, 심사평. 봄여름가을겨울 원곡 (보코2 4월12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