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민 악동뮤지션 다리꼬지마+Rolling in the deep 동영상 (4월14일)


박지민 악동뮤지션 다리꼬지마+Rolling in the deep 동영상 (4월14일)입니다.

2013년4월14일에 K팝스타2 스페셜 드림 스테이지가 방송되었습니다. 시즌1과 2의 상위 입상자들이 모여 팀을 짜서 콜라보레이션 배틀을 펼쳤는데 박지민과 악동뮤지션이 짝이 되어 다리꼬지마+Rolling in the deep를 불렀습니다. 

이하이는 이천원과, 백아연은 신지훈과 팀을 이뤄 노래 대결을 펼쳤습니다. 심사는 참가자들과 엠씨 2명 (윤도현 붐)과 기획3사 직원들 총 100명이 했고 심사위원 3명은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박지민 악동뮤지션 다리꼬지마+Rolling in the deep 무대


박지민 악동뮤지션 다리꼬지마+Rolling in the deep연습을 하면서 박지민이 이수현에게 고음 잘 내는 비법을 가르쳐주었는데 허리띠를 바짝 졸라매고 노래하는 방법입니다. 배를 조여주면 고음 발성이 잘 되나 봅니다. 이수현은 허리띠를 매더니 잘 된다고 하네요.

 박지민 악동뮤지션 다리꼬지마+Rolling in the deep 동영상 보기 : 출처 유튜브


박지민 악동뮤지션은 박지민이 불렀던 롤링인더딥과 악동뮤지션의 자작곡을 합쳐 편곡해서 노래를 불렀는데 처음엔 다리꼬지마로 시작해서 롤링인더딥으로 마쳤습니다. 

박지민 악동뮤지션 다리꼬지마+Rolling in the deep을  마친 후 참가자들의 큰 박수를 받았지만 이하이와 이천원의 Love the way you lie 92점에 1점 모자라 준우승에 그쳤습니다. 백아연팀도 91점을 받았습니다.

일정에 쫒겨서 연습시간이 하루밖에 안 되어서 아직 어린 나이인 악동뮤지션에게는 강행군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전혀 다른 성격의 노래를 합쳐서 소화하는 능력이 대단했습니다. 다만 누가 이런 어울리지 않는 두 곡을 합치라고 선곡을 해줬는지 아쉽습니다.

악동뮤지션 노래모음. 악동뮤지션 자작곡 전곡듣기

악동뮤지션 라디오 붐의 영스트리트 인터뷰 내용 (4월12일) 

백예린 박지민 Somebody. 15& Somebody 뮤비 가사 




박지민 악동뮤지션 다리꼬지마+Rolling in the deep 동영상 (4월14일)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