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엔포 티저. 티아라엔포 전원일기 티저, 동영상 캡처 사진 (티아라 전원일기)


(T-ara N4) 티아라 엔포 티저. 티아라엔포 전원일기 티저, 동영상 캡처 사진 (티아라 전원일기) 입니다.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 은정, 효민, 지연, 아름으로 구성된 유닛, 티아라엔포의 신곡 ‘전원일기’ 티저 동영상이 2013년4월15일 공개되었습니다.

‘전원일기’는 펑키하고 강렬한 댄스곡에 힙합요소가 가미된 곡으로 이단옆차기가 작곡을 맡았습니다. 국민드라마 전원일기의 메인테마를 모티브로 삼아서 답답한 일상을 직설적인 가사로 표현하고 있고, 기성세대의 향수를 자극하고 남녀노소기 모두 흥겹게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T-ara N4) 티아라엔포 전원일기 티저 캡처 사진

티아라엔포 소속사인 코어콘텐츠미디어측은 ‘티아라엔포(T-ara N4)는 티아라가 그동안 보여주었던 스타일을 과감히 탈피했다’면서 ‘화려한 액세서리와 의상을 통해 4명의 멤버 각각의 개성이 돋보일 수 있는 스타일을 선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 티아라엔포 전원일기 티저 동영상보다 3일 먼저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멤버들의 란제리룩 모습이 담겨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래쪽 사진 참조)

티아라 엔포 전원일기 티저 동영상에는 모션그래픽 애니메이션을 배경으로 티아라엔포 멤버들이 등장하고, 올 블랙 또는 올 화이트 톤 란제리룩에 펑크 패션이라는 파격적인 복장을 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T-ara N4 티아라엔포 전원일기 티저 동영상 : 출처 유튜브



  


(T-ara N4) 티아라 엔포 티저. 티아라엔포 전원일기 티저, 동영상 캡처 사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