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나인 OST Part. 4 어반자카파 그냥 조금 듣기 뮤비 가사


tvN 나인 OST Part. 4 어반자카파 그냥 조금 듣기 뮤비 가사입니다.


케이블 티비 드라마여서 시청률이 지상파 드라마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탄탄한 구성과 줄거리,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 삽입곡 4번째 주자로 어반자카파가 참여해 그냥 조금을 불렀습니다. 


어반자카파의 멤버인 권순일과 조현아가 공동으로 작사 작곡을 맡았습니다. 어반자카파는 자작곡으로 드라마OST에 참여하는 것은 처음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나인 시놉시스를 보고 전국순회 콘서트로 바쁜 일정이지만 참여를 결정하고 곡을 쓰기 시작했고, 4회까지 나인을 봤는데 시놉시스보다 더한 감동을 받았다고 합니다. 어반자카파의 그냥 조금은 극중에서 이진욱과 조윤희의 안타까운 사랑을 표현하는 곡입니다. 


나인 10회 줄거리

음반 속지에 쓴 I will always love you. J.M.Y이라는 글씨를 보고 박민영은 자신이 직접 시간여행을 한 것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바뀌기 전의 과거가 머리에 떠오르기 시작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선명해지는 기억과 박선우가 예전에 자신을 주민영이라고 불렀던 것 때문에 혼란스러워하다 삼촌을 찾아가서 이 기억이 뭐냐고, 삼촌은 알지 않느냐고 묻습니다. 조윤희는 우리가 네팔에 같이 간 적이 있냐, 호텔방에 있었는데 삼촌이 삼촌이 아니었다며 이진욱에게 입맞춤을 하고는 맞지 않느냐고 다그칩니다. 조윤희가 고통받는 것을 원하지 않는 이진욱은 네 망상을 끌고 와서 무슨 짓이냐며 모진 소리를 하고 조윤희를 돌려보냅니다.  


11회에서는 결심공판에서 징역을 선고받고 화가난 최진철 (정동환)이 과거의 기억에서 이상한 점을 떠올리고 의아해하기 시작합니다.



제목 : 그냥 조금

앨범 : 나인 OST Part. 4 

가수 : 어반자카파

발매일 : 2013.04.15

발매유형 : 싱글

발매사 : CJ E&M

기획사 : CJ E&M

장르 : 드라마 주제곡 엔딩곡

스타일 : 포크 팝

작사 작곡 : 권순일 조현아 (어반자카파)





 tvN 나인 OST Part. 4 어반자카파 그냥 조금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어반자카파 그냥 조금 한 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tvN 나인 OST Part. 4 어반자카파 그냥 조금

http://www.youtube.com/watch?v=lvx8NejYwtM&list=PLchEYyFDZ8wv7x0gEjR83YivfgtywT6YX


[tvN 나인 OST Part. 4 어반자카파 그냥 조금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088114



tvN 나인 OST Part. 4 어반자카파 그냥 조금 듣기 뮤비 가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