딕펑스 비바청춘 티저. 딕펑스 Viva 청춘 티저. Viva Primavera 딕펑스 비바 프리마베라


딕펑스 Viva 청춘 티저. 딕펑스 비바청춘 티저 동영상. Viva Primavera 딕펑스 비바 프리마베라입니다.


[딕펑스 데뷔앨범 비바 프리마베라 Viva Primavera]



슈퍼스타K4 준우승팀 딕펑스가 2013년 4월25일 미니앨범 비바 프리마베라를 발매합니다. 음반 사전예약은 4월17일부터 예스24, 인터파크, 교보문고, 알라딘 등에서 시작합니다. 딕펑스 비바 프리마베라는 미니앨범으로 딕펑스 멤버 (김태현, 김현우, 김재흥, 박가람)들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꾸며졌고 현재 뮤직비디오를 촬영중이라고 합니다. 


딕펑스는 4월25일 비바 프리마베라 발매후 5월2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무대에서 공식 데뷔를 하고, 비바 프리마베라 발매후 전국순회콘서트를 열 예정입니다. 공중파 방송출연은 계획은 하고 있지만 아직 일정은 잡혀있지 않다고 합니다. 


현재 엠넷 오디션 출신 가수들은 KBS 뮤직뱅크와 MBC 음악중심에 출연할 수 있고, SBS 인기가요는 데뷔 2년후에야 출연할 수 있습니다. MBC는 최근 자사 오디션프로그램인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4를 무기한 보류하고 순위제를 부활하면서 음악중심에 타오디션 출신에 대한 규제를 풀어 4월12일에 처음으로 서인국이 출연했습니다.


비바 프리마베라는 Viva Primavera 봄 만세라는 뜻이라고 하니 봄에 어울리는 산뜻하고 경쾌한 곡들이 들어있을 것 같습니다.


[딕펑스 비바 프리마베라 트랙리스트]

1. 딕펑스 - 별

2. 딕펑스 - 비바청춘 (Viva 청춘) 타이틀곡

3. 딕펑스 - 뉴요커 (Newyorker)

4. 딕펑스 - 난시

5. 딕펑스 - 앤설미 (Answer Me)

6. 딕펑스 - 약국에 가면


딕펑스는 슈퍼스타K4 이후 탑밴드 우승팀 톡식 소속사인 T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TNC컴퍼니는 공식트위터를 통해 딕펑스 소식을 알리고 있고 딕펑스 미니앨범 발매전에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딕펑스 근황]

딕펑스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목요일 ‘뮤직펀치 원투원투’ 코너에 손승연, 에릭남, 백아연과 함께 출연하고 있고 (6개월 예정), 매주 금요일 오후9시에는 KBS 2FM 라디오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귀욤열매 드세요에 고정출연하고 있습니다.


딕펑스는 장기기증 생명나눔 프로젝트 밴드 ‘도너사운드’ 멘토로 선정되어 활동하고 있습니다. 도너사운드는 장기기증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해소하고 나아가 장기기증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마련된 밴드입니다. 2013년1월 공개 오디션을 통해 장기이식자, 기증희망자, 의료진 등 장기이식 및 기증관련 멤버로 총 9명을 선발했고 매주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고 합니다.


[딕펑스 공연] 

일시 : 2013년 4월20일 토요일 오후 7시.

제목 : 2013 장기기증 '사랑나눔 콘서트'

장소 : 홍대 주차장거리 상상마당 앞


딕펑스 Viva 청춘 티저 동영상 : 출처 유튜브


소유 홍대광 굿바이 듣기 가사

로이킴 데뷔앨범, 로이킴 봄봄봄 티저 동영상


딕펑스 차도남 화보. Viva Primavera 딕펑스 비바 프리마베라 뮤직비디오 촬영중 한 장면. 사진 출처 : TNC 컴퍼니 트위터



딕펑스 차도남 화보. Viva Primavera 딕펑스 비바 프리마베라는 소니뮤직 코리아에서 발매될 예정. 사진 출처 : 소니뮤직코리아 트위터


딕펑스 Viva 청춘 티저. 딕펑스 비바청춘 티저. 딕펑스 비바 프리마베라 Viva Primavera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