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코리아2 9회 다시보기 박수민 최성은 I Got A Boy, 남유희 애송이, 신창현 송수빈 기억해줘, 서해인 난 괜찮아 동영상, 심사평 (보코2 9회 4월19일)


보이스코리아2 9회 다시보기 박수민 최성은 I Got A Boy, 남유희 애송이, 신창현 송수빈 기억해줘, 서해인 난 괜찮아 동영상, 심사평 (보코2 9회 4월19일)입니다.


1. 보이스코리아2 9회 신승훈 코치팀 보코2 박수민 최성은 - I Got A Boy (소녀시대 원곡)

박수민 최성은 I Got A Boy 심사평
백지영 : 배틀라운드의 진수를 보여주었다
강타 : 이 곡 자체가 여러 장르가 들어있어 경연장에서 높은 호응을 얻을 수 있는 곡이다. 선곡이 좋았다
길. 하림 : 원석을 발견해서 스카우트 하려고 의논중이다
거미 : 완벽하게 소화했다

 박수민 최성은 I Got A Boy 


박수민 최성은 I Got A Boy 결과 : 신승훈 최성은 선택. 박수민 길코치가 스카우트함. 

2. 보이스코리아2 9회 길 코치팀 보코2 신창현 송수빈 - 기억해줘 (이소라 원곡)
신창현 송수빈 기억해줘 심사평
신승훈 : 발라드 끝나면 90도로 절하면 안된다. 여운을 남겨야. 나는 15도 위를 쳐다본다.
백지영 : 이 노래를 19살의 나이로 표현하려고 했다는 것이 어느 정도 전달됐다.

신창현 송수빈 기억해줘 결과. 길 송수빈 선택. 스카우트 안되서 신창현 탈락

3. 보이스코리아2 강타 코치팀 : 양은진 서해인 8282 (다비치 원곡)
강타 서해인 선택. 양은진 탈락.

강타코치팀 MT


[보이스코리아2 KO라운드]

보이스코리아2 KO라운드는 보코 시즌1에서는 없었던 스테이지입니다. 보코1에서는 배틀라운드를 통과하면 바로 생방송 무대였지만, 보코2에서는 KO라운드가 추가되었는데 배틀라운드처럼 코치가 지정해주는 경쟁상대가 있지만 다른 점은 경쟁상대를 무대에 오르기 직전에 통보해 준다는 것. 또 하나는 배틀라운드에서는 코치가 정해주는 곡을 두 명이 함께 불렀지만 KO라운드에서는 자신이 잘 하는 곡을 선곡할 수 있습니다.


보이스코리아1에서 나타났던 일부 불합리한 점을 여러 모로 교정한 흔적으로 보이는데 배틀라운드에서 져서 탈락했던 실력있는 참자가를 스카우트 제도를 도입해서 구제했고, 또 배틀라운드에서는 코치가 지정해주기 때문에 자신과 맞지 않는 곡을 의무적으로 불러야 했지만 KO라운드에서는 자신의 필살기를 보일 수 있다는 점, 시청자들로서는 참가자들의 면면을 좀더 살필 수 있는 기회가 된다고 합니다.


KO라운드에서 떨어져도 더 이상은 구제방법이 없고, 팀별로 3명씩 총12명만 생방송에 진출하게 됩니다.


1. 백지영 코치팀 : 이시몬 남유희

보이스코리아2 9회 보코2 이시몬 - 새드 살사 (백지영 원곡)

보이스코리아2 9회 보코2 남유희 - 애송이 (렉시 원곡)


이시몬 남유희 심사평


길 : 원곡보다 훨씬 낫다. 이시몬 남유희를 붙이는 걸 보니 백지영씨는 정상이 아니다. 

김진표 : 스카우트도 없는데...

백지영 : 제 노래 하면 점수가 짭니다. 

강타 : 이시몬 처음 들어보는 듯한 곡을 탄생시켰다

신승훈 : 남유희가 애송이야 하고 손가락질 할 때 이 얼마만에 듣는 소린지... 고음에서 탁월하다


이시몬 새드살사, 남유희 애송이 결과 : 백지영 이시몬 선택. 이시몬 눈물.

이시몬 생방송 진출. 남유희 탈락


2. 강타 코치팀 : 이예준 서해인

보이스코리아2 9회 보코2 이예준 - 그대가 그대를 (이승환 원곡)

포맨 신용재와 선후배 사이 (이예준이 한 학년 선배)

보이스코리아2 9회 보코2 서해인 - 난 괜찮아 (진주 번안곡)

토론토 음대생. 


이예준 서해인 심사평


이예준 : 서해인 오늘 잘 했다


신승훈 : 이예준은 락발라드 안에서 변화가 있었다. 서해인은 복식호흡과 두성을 이용하는 것 놀랐다. 이예준은 기대에 부응했다.


이예준 그대가 그대를, 서해인 난 괜찮아 결과 : 강타 이예준 선택. 

이예준 생방송 진출. 서해인 탈락


3. 보이스코리아2 길코치팀 : 유다은 ???

방송되지 않고 종료됨.


 오늘 방송된 동영상



[재생목록] 파란 글씨를 누르면 개별 동영상, 심사평 보기로 이동합니다.

1. 신창현 송수빈 - 기억해줘

2. 남유희 - 애송이

3. 이시몬 - 새드 살사

4. 서해인 - 난 괜찮아

5. 이예준 - 그대가 그대를



참가자 노래중에서 명공연은 mp3 음원으로 발매되어 멜론 벅스 엠넷 등의 음원사이트에서 유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보이스코리아2 9회 다시보기 박수민 최성은 I Got A Boy , 남유희 애송이, 신창현 송수빈 기억해줘, 서해인 난 괜찮아 동영상, 심사평 (보코2 9회 4월19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