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미아 로이킴, 로이킴 어머니 미모. 로이킴 생활기록부 돌사진 공개


맘마미아 로이킴, 로이킴 어머니 미모. 로이킴 생활기록부 돌사진 공개입니다.


2013년4월28일 KBS2 해피선데이 맘마미아에 로이킴과 로이킴 어머니가 게스트의 한 팀으로 출연했습니다. 맘마미아가 제목처럼 엄마들에게 촛점을 맞춘 프르그램이기도 하고, 로이킴 어머니의 미모 때문에 로이킴보다 더 많이 주목을 받았고 그동안 보지 못했던 시진과 일화가 공개되었습니다.


게스트로 나온 사람 중 미혼 여성 3명 중 누구를 며느리로 맞고 싶은가 하는 질문에 로이킴 어머니는 "이영자의 체력에 박은영의 S라인, 김영희의 재치를 갖춘 며느리를 원한다"고 대답했고, 그 말을 들은 다른 어머니들이 그래선 아들 장가 못갈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러자 로이킴 어머니는 내가 좀 팔랑귀라 토정비결 같은 거 몇 군데 보러다니는데 늦게 장가를 보내라고 했다고 얘기했고 그 말을 들은 방청객들이 박수를 치기도 했습니다.


참가한 팀이 많아서 분위기가 좀 시끄러웠고 한 팀 한 팀에 집중하는 분위기가 아니어서 많은 내용이 편집되었다고 합니다. 녹화 때 방청했던 후기에 의하면 로이킴 어머니는 전과목을 과외하듯이 가르쳤고 체육대회 전에는 운동장에서 타이머로 시간을 재가며 연습을 시켰다고 합니다. 역사는 인물에 대해 옆집 아저씨들 싸우는 얘기하듯이 풀어서 설명해주었고, 로이킴 아버지가 일이 바빠서 아들 성교육도 직접 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로이킴 돌사진. 아빠, 누나, 로이킴, 로이킴 어머니 미모


로이킴 어머니 미모


로이킴 어머니 미모 아나운서급 미모


로이킴 어머니 미모. 동그라미 안은 로이킴




로이킴 어머니 미모. 로이킴 : 엄마는 메이크업 전후가 너무 달라요


로이킴 어머니 미모. 로이킴 어머니 나이는 55세. (로이킴 누나는 27세)


로이킴 어머니 미모. 로이킴에게 엄마 이야기를 묻자 아들 눈치를 보는 어머니


로이킴 어머니 미모. 로이킴 : 어머니는 최강 참견 스타일이예요. 저도 이제 연예계 생활 바쁘고 하니 알아서 할 수 있다고 하면 '그래 니 똥 굵다'고 하세요


로이킴 어머니 미모. 로이킴 : 엄마가 집에서는 주유소 마크가 찍힌 앵그리버트 티셔츠를 입는데 초등학생 용인지 너무 타이트해요.



로이킴 어머니 미모. 로이킴 생활기록부 1


로이킴 어머니 미모. 로이킴 생활기록부2


로이킴 어머니 미모. 로이킴 부모님이 쓴 로이킴 장래희망은 의사


로이킴 어머니 미모. 로이킴 장래희망은 개그맨


로이킴 어머니 미모. 어릴 때 심형래 '영구'가 롤모델이었어요


로이킴 어머니 미모. 영구 흉내내는 로이킴


맘마미아 로이킴, 로이킴 어머니 미모. 로이킴 생활기록부 돌사진 공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