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 버섯머리. 유승우 너와나 뮤직비디오 티저 동영상 보기


유승우 버섯머리. 유승우 너와나 뮤직비디오 티저 동영상 보기입니다.

2013년4월29일 슈퍼스타K4 유승우 너와나 티저 동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너와나는 유승우의 미니앨범에 수록될 곡으로 5월2일에 유승우 너와나 풀버전 음원과 뮤직비디오 전체가 공개됩니다.

유승우 너와나는 유승우가 허각 모노드라마에 피처링한 후 특별히 공개적인 활동을 하지 않았다가 항상 유승우를 믿고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앞으로는 유승우 자신이 힘이 되어주겠다는 마음을 담은 자작곡입니다.


유승우 너와나 뮤직비디오는 엠미디어웍스에서 제작을 맡았는데 현대자동차등 글로벌 CF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라고 합니다, 유승우 너와나 뮤비 감독은 국내 유명 CF 촬영감독 이재관, 유승우 너와나 조명감독은 소녀시대, 빅뱅 등 아이돌 뮤직비디오에 다수 참여한 임희수입니다.

유승우 너와나 티저에 출연하는 배우는 유승우 자신과 SBS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살다'에서 김태희 아역으로 출연한 강민아입니다. 유승우 강민아는 너와나에서 10대의 풋풋한 사랑을 표현합니다.

유승우 너와나. 유승우를 상징하는 만화 캐릭터. 유승우 버섯머리


 유승우 너와나 뮤비 티저 동영상


유승우 너와나 뮤직비디오는 유승우의 첫 공식 영상이어서 제작에 상당한 공을 들였는데 최고의 스태프들만 섭외해서 작업을 진행했기 때문에 유승우 너와나를 만들기 위한 스케줄을 맞추는 데만 해도 몇 주의 시간이 걸렸다고 합니다.


유승우 너와나 티저영상 공개와 함께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하게 됩니다. 너와나를 포함해서 유승우 미니앨범은 팀발랜드, 브라이언 맥나이트 같은 유명 프로듀서와 함께 작업한 에단 에드워즈와 핏불, 블랙아이드피스, 크리스 락, 베이비 배쉬 등의 곡을 작업한 글렌 최, '나는 가수다' 드러머로 유명한 강수호가 참여합니다. 


[유승우 너와나. 유승우 근황]

유승우는 최근 서울실용음악학교 2학년으로 편입해서 서울에서 지내고 있고, 핀앳핏 광고모델도 맡고 있습니다. 

유승우는 4월27일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에서 노래했습니다.


유승우 너와나 뮤비 가사, 유승우 너와나 듣기. 유승우 슈퍼스타K5 부산예선


유승우 너와나 티저. 출연 유승우 강민아


슈퍼스타K4 유승우 전속계약. 유승우 소속사. 유승우 UK뮤직


유승우 버섯머리. 유승우 너와나 뮤직비디오 티저 동영상 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