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2013년6월7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공개방송 다시듣기 (일락 주니엘 유승우 버스킹라이브)


(금) 2013년6월7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공개방송 다시듣기 (일락 주니엘 유승우 라디오 버스킹)입니다.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한 달 기념으로 한강 여의도 선착장에서 공개방송으로 열렸습니다. 방송 하루 전에 공지했는데도 많은 청취자들이 참가했다고 합니다. 현장에 못 가는 입장에서는 보이는 라디오가 아니어서 무척 아쉬웠습니다.

공개방송인데도 정준영 로이킴이 아주 여유롭고 차분하게 친한친구 방송을 잘 진행했고, 라디오 버스킹 게스트인 일락, 주니엘, 유승우의 입담과 라이브도 좋았습니다. 가장 경험이 많은 일락의 라이브는 관중의 호응을 유도하며 노련미가 넘쳤고, 주니엘 남자 팬들의 환호성도 대단했습니다. 유승우도 긴장하지 않고 여유있게 진행했습니다. 정준영 로이킴도 라이브를 함께 해서 더욱 좋았습니다.


정준영 로이킴이 왜 그렇게 진행실력이 쑥쑥 느는가 했더니 이렇게 어려운 방송을 매일 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티브이 프로그램이었다면 일주일에 겨우 한 두 시간 방송했을텐데 라디오 디제이는 매일 2시간씩 방송을 해야하니 티브이 엠씨보다 실력이 느는 속도가 최대한 7배 정도 되지 않을까 하는 계산이 나옵니다. 

매일매일 2시간씩의 하드 트레이닝 코스가 힘들고 부담될 수도 있겠지만 순간순간 최선을 다하는 디제이의 모습에 청취자는 마냥 즐겁고 행복합니다.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화이팅!

 라디오 버스킹 동영상 : 출처 유투브 MBC K-Pop


1. 
일락 - You And I Both (제이슨 므라즈) Marry You (브루노 마스)
2. 유승우 - 헬로 (유승우)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 (김건모)
3. 정준영 - Alive (펄 잼) Complicated (에이브릴 라빈)
4. 주니엘 - 귀여운 남자 (주니엘) 근황 (가을방학)
5. 로이킴 - 할아버지 (자작곡 신곡) 봄봄봄 (로이킴)


 2013년6월7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공개방송 라디오 버스킹 다시듣기 : 출처 유튜브 팡매사원


[순서]

8분43초. 정준영. 공개방송이 기자회견 같은 이유

10분10초. 정준영. 프랑스어 수업 F맞은 얘기

15분28초. 정준영. 10시에 파티 시작?

17분28초. 감성드라마 5부 바람이 머물다 마지막회 (게스트하우스 주인의 정체. 서유리 독립선언)

25분. 정준영. 게스트하우스 주인이 바람둥이가 아닌 이유

26분7초. 사연. 나는 정준영 형이 싫은데 누나 때문에 강원도에서 버스 3시간, 전철 1시간 타고 왔어요

27분36초. 외국관광객 사연. 정준영 영어발음. 빡스카 빽사이드

31분40초. 라디오 버스킹 (일락 주니엘 유승우 정준영 로이킴 라이브)

37분45초. 버스킹 순서를 정하기 위한 369 게임

41분50초. 일락 라이브. You And I Both (제이슨 므라즈) Marry You (브루노 마스)

50분. 유승우 라이브. 헬로 (유승우)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 (김건모)

57분50초. 정준영 라이브. Alive (펄 잼) Complicated (에이브릴 라빈)

1시간4분46초. 할라피뇨 같은 남자

1시간5분50초. 주니엘 라이브. 귀여운 남자 (주니엘) 근황 (가을방학)

1시간13분15초. 로이킴 라이브. 할아버지 (자작곡 신곡) 봄봄봄 (로이킴)


정준영 믿습니까?!!!!!! (출처 친힌친구 트위터. 친친 공개방송 현장사진)


(금) 2013년6월7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공개방송 다시듣기 (일락 주니엘 유승우 버스킹라이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