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 2013년6월8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노땡큐송 추대엽 육중완. 클럽친친)


(토) 2013년6월8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노땡큐송 추대엽 육중완. 클럽친친)입니다.

금요일 3,4부가 정준영 로이킴 일락 주니엘 유승우가 라디오버스킹을 하기 때문에 토요일 노땡큐송에서는 디제이들은 노래를 안 한다면서 사연만 읽어주고 추대엽과 육중완만 노래했습니다. 유머감각도 있고 말발도 있고 경험도 풍부하고 노련한 게스트와 함께 하는 코너는 안심하고 들을 수 있어 좋습니다. 추대엽 육중완 두 분의 입담도 장난이 아니군요. 

그런데 노땡큐송이라는 코너 자체가 뭔가 고민이 되는 느낌입니다. 노땡큐송이니까 사연에 대해 너무 진지하게 갈 수도 없고, 사연은 나름대로 심각한 분위기인데 다짜고짜 코미디를 만들수도 없고, 왁자하게 떠들다가 막상 노래가 진지해지는 것도 좀 그렇고. 노땡큐송 노래는 추대엽이 한 것처럼 상황에 맞게 개사하는 게 더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디제이들과 게스트들이 사전에 회의를 오래 하셔야겠습니다. 한 사연에 대해 어느 정도 수위로 접근할 건지, 어떤 분위기로 갈 건지 등등. 라디오 코너라는 게 매일 스쳐지나가는 수많은 방송중에 1시간짜리에 불과하다고 여겨질 지도 모르지만 정준영 로이킴의 친한친구 방송을 듣는 수많은 청취자들의 1시간이라는 점을 생각하면 몇 천 시간, 몇 만 시간의 비중이 있는 시간이죠. (몇 만 시간은 아닌가...:::) 지금도 무척 잘 하고 있지만 부디 머리가 빠개지도록 고민해주세요. 다른 사람은 잊어버릴지라도 최소한 사연이 채택된 청취자의 기억에는 오래오래 남을 시간이기도 하니까요.

토요일 3,4부는 처음 시작한 친친클럽 코너였는데 음.... 뭐랄까.... 20% 부족한 디제이타임? 그래도 사연마다 덧붙이는 정준영식 코멘트는 계속됩니다. 어록이 너무 많아서 다 정리하지는 못했습니다. 직접 들어보세요. 다음주부터는 여자 게스트가 합류해서 더 신나는 클럽친친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토) 2013년6월8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노땡큐송 추대엽 육중완. 클럽친친) : 출처 유튜브 팡매사원


4분6초. 토요일 오후 8시~10시에 정준영이 집에 있는 이유
5분40초. 노땡큐송이 밟는 개편 수순?
7분15초. 추대엽의 자작나무 - 조금 보이는 사랑 (보이지 않는 사랑 신승훈)

9분48초. 사연1. 군대에 있을 때 대시하던 오빠가 제대 후에 연락이 없어요.
정준영 분석. 남자가 간 본 것임
13분30초. 육중완 - 말하지 못하는 내 사랑 (김광석)

17분40초. 사연2. 2년 장거리 연애한 남자와 헤어졌는데 우리가 헤어진 날부터 그에게 새 여자친구가 생겼답니다.
정준영 분석. 새 여자를 만나고 나서 이별을 통보한 것임
20분59초. 추대엽 - 체하면 (체념 빅마마 원곡)

24분28초. 사연3. 저는 아직 서른인데 엄마가 자꾸 결혼하라고 채근하세요.
정준영 분석. 독립하세요.
28분14초. 육중완 - 이별의 종착역 (최희준)

36분6초. 클럽친친 (정준영 로이킴)



(토) 2013년6월8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노땡큐송 추대엽 육중완. 클럽친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