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2013년6월14일 정준영 로이킴의 친한친구 다시듣기. 라디오버스킹 (일락 Sunday Morning. 유승우 Two Years Apart. 로이킴 Man In The Mirror. 정준영 응급실. 주니엘 살빼지마요)


(금) 2013년6월14일 정준영 로이킴의 친한친구 다시듣기. 라디오버스킹 (일락 Sunday Morning. 유승우 Two Years Apart. 로이킴 Man In The Mirror. 정준영 응급실. 주니엘 살빼지마요)입니다.

오늘은 여의도 선착장에서 공개방송으로 진행된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방송이 유스트림으로 생중계되어 현장 반응까지 생생하게 고화질로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매주 금요일에 친한친구 공개방송을 한다고 하는데 지방까지 멀리 내려가긴 힘들겠지만 수도권에서라도 여기저기 다니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5부작 감성드라마 잠시후 도착버스는 5회에서는 서로 희생하고 얽매이고 하지 말고 인생 각자 살자는 교훈(?)을 남기며 마무리되었습니다. 사실 저런 동생은 내버려두면 또 내버려뒀다고 뭐라고 할 성격이죠.

6월14일이 키스데이라며 '뽀뽀'라는 노래에 맞추어 뽀뽀라는 가사가 나올 때마다 실제로 뽀뽀하는 커플에게 10만원 상품권 증정하는 순서가 있었습니다. '뽀뽀'는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의 노래입니다. 요즘 밴드의 시대를 보고 알게 된 그룹인데 한국적 그루브가 있는 노래를 하는 밴드이고 비주얼에서나 편곡에서 한국 전통의 느낌을 살려 노래하고 있는 팀입니다.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라는 그룹명은 '오래된 남자와 여자가 스텔라라는 자동차를 탄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띄어쓰기를 해보면 '구 남과여 라이딩 스텔라'가 됩니다.


오늘 친한친구 버스킹에서는 슈스케5 금지곡이 2곡 들어있었죠. 이지의 응급실과 마룬5의 선데이 모닝인데 참가자들이 너무 많이 불러서 변별력을 갖기 힘드니 가급적 부르지 않는 게 좋다고 슈스케5 이선영 피디가 말했다고 합니다. 일락과 정준영의 노래를 듣고 나니 금지곡이 될만 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최소한 이 정도, 이 둘 보다 잘 부르지 못하면 심사위원 귀에 안 들어올 것 같으니 다른 노래를 선곡하는 게 현명한 판단입니다. 


슈퍼스타K5 금지곡 리스트. 슈스케5 금지곡 목록 (21곡) 바로가기


버스킹할 때 정준영 순서에서는 응급실과 크립을 불렀는데 노래가 많이 편해진 것 같습니다. 슈퍼스타K4 생방송 중에는 긴장을 많이 했는지 뭔가 굳어있는 느낌이 들고, 항상 최대 볼륨으로 노래하는 것 같았는데 요즘은 힘이 많이 빠지고 고음도 부드럽게 올라가서 듣기가 편합니다. 생방송 때 가성으로 불렀던 부분도 진성으로 올라가고 그러면서도 감정표현과 가사전달은 그대로인 것 같아서 반가웠습니다. 앨범 발매를 앞두고 노래연습을 정말 많이 하고 있나 봅니다. 이 기세로 쭈--------욱 갑시다. 


 (금) 2013년6월14일 정준영 로이킴의 친한친구 다시듣기 : 출처 유튜브 팡매사원


28분51초. 감성드라마 잠시후 도착버스는 5부 마지막회. 
31분50초. 감성드라마 듣고 있기가 민망해서 알라딘 중계버스에서 탈출하려다 친친작가의 제지로 실패한 정준영
45분28초. 키스데이를 맞아 뽀뽀게임 (뽀뽀 -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 

1시간2분6초. 친한친구 라디오 버스킹 (일락 주니엘 유승우)
1시간7분25초. 버스킹 순서를 정하기 위한 369 게임

1시간10분35초. 일락 - Sunday Morning (마룬5) Live high (제이슨 므라즈)
1시간18분20초. 로이킴 - Man In The Mirror (마이클 잭슨)
1시간26분12초. 정준영 - 응급실 (이지) Creep (라디오헤드)
1시간35분53초. 유승우 - Two Years Apart (김정환) I'm Yours (제이슨 므라즈)
1시간43분30초. 주니엘 - 살 빼지 마요 (소란) 봄봄봄 (로이킴)




(금) 2013년6월14일 정준영 로이킴의 친한친구 다시듣기. 라디오버스킹 (일락 Sunday Morning. 유승우 Two Years Apart. 로이킴 Man In The Mirror. 정준영 응급실. 주니엘 살빼지마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