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목소리가 들려 OST Part.2 정엽 왜 이제야 왔니 듣기 뮤비 가사 [너목들 OST]


너의 목소리가 들려 OST Part.2 정엽 왜 이제야 왔니 듣기 뮤비 가사 [너목들 OST]입니다.

2013년6월13일 시청률 16.1%로 천명과 여왕의 교실은 2배 이상의 큰 차이로 따돌리고 수목드라마 1위를 하고 있는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OST Part.2 정엽 왜 이제야 왔니가 발매되었습니다.

정엽 왜 이제야 왔니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드라마 중에 삽입되어 OST를 부른 가수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일으키며 주목받기도 했습니다.

사람의 눈을 마주보면 마음을 읽을 수 있다는 판타지에 근거한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4회에서는 장웅인이 이종석을 알아보고, 장웅인이 이보영 근처에 맴도는 것을 알게된 이종석이 장웅인을 때리며 내가 반드시 이보영을 지킬 거라고 다짐하는 장면이 방송면서 본격적으로 긴장감 있는 전개가 될 것을 예고했습니다.


제목 : 왜 이제야 왔니
앨범 : 너의 목소리가 들려 OST Part.2 
가수 : 정엽
발매일 : 2013.06.17
앨범유형 : 싱글
발매사 : KT뮤직
기획사 : SBS콘텐츠허브
장르 : 드라마 주제곡 삽입곡 엔딩곡
작사 작곡 : 허니듀오 
편곡 : 에코브릿지



 너의 목소리가 들려 OST Part.2 정엽 왜 이제야 왔니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정엽 왜 이제야 왔니 한 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OST Part.2 정엽 왜 이제야 왔니 : 출처 유투브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OST Part.2 정엽 왜 이제야 왔니 가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