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 2013년6월18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제이레빗 정다운 정혜선)


(화) 2013년6월18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제이레빗 정다운 정혜선)입니다.

휴가갔던 예능의 신이 다시 업무를 개시한 듯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오늘 방송은 처음부터 끝까지 피식피식 웃게 만들어서 또 듣고 싶은 날로 기록해두고 싶습니다. 펩시맨이 수학을 잘 하는 줄은 처음 알았네요.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화요일 3,4부는 지난주 안심귀가 대신에 편성된 화요스페셜 (갈등과 고민 상담소)인데 2번째 방송이었지만 게스트들과 분위기도 잘 맞고, 사연도 재미있어서 이대로 자리가 잡히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친한친구 화요스페셜은 청취자들이 고민되는 내용의 메시지를 보내면 정준영 로이킴과 제이래빗 정다운 정혜선이 아무렇게나(?) 무책임한 조언을 해주고 결정은 청취자가 한다는 기획인데 도움도 되면서 웃기기도 하고 재미있었습니다. 디제이와 게스트 4명이 모두 20대여서 인생에 대한 심오한 고찰이 담긴 조언을 해주지는 않지만 나름대로 경험에 근거한 실제적인 이야기도 나옵니다.

지난 주 방송이후에 제이레빗은 자신들이 ‘사랑의 아이콘’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데 ‘드센 누님’이 되었다며 ‘부드러운 언니들’로 이미지 쇄신을 해야겠다고 합니다. 멤버 둘 다 정씨에 토끼띠(1987년생)여서 그룹명이 제이레빗이 되었는데, 고운 목소리로 부드러운 노래를 많이 불러서 온순한 이미지를 상상했던 것과는 정반대의 폭풍수다와 만만치않은 입담을 자랑합니다. 제이레빗 정혜선이 엽기토끼 모자를 쓰고 찍은 사진도 있는데 토끼라고 다 얌전한 건 아닌가 봅니다. 


 (화) 2013년6월18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제이레빗 정다운 정혜선)


19분30초. 5부작 감성드라마 사랑이라 쓰고 친구라고 읽는다 2부

32분35초초. 한 사람을 위한 추천곡 사연. 7년간 장거리연애를 했는데 지금까지 기다려준 친구에게 방송으로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어요.
36분. 정준영 추천 : 훈 -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O.S.T)

36분33초초. 화요스페셜 제이레빗 (정다운 정혜선)

40분45초. 제이레빗 라이브 - 선잠

(친한친구는 여러분의 인생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언제나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청취자 갈등과 고민 문자메시지 내용.
좋아하는 오빠가 좋은 동생이라고 하는데 고백해도 될까요, 아르바이트로 돈을 모았는데 학자금 대출을 갚을까요 해외여행을 갈까요, 밤10시가 다 되어가는데 팀장님이 퇴근을 안하시는데 어떻게 하죠, 여자친구에게 엄마의 악세라리를 자꾸 갖다주는 7살난 아들이 있는데... 등등 


제이래빗 노래모음 J.Rabbit 연속듣기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화요스페셜 사진이 안나와서 방송중에 나왔던 해리포터 번개마크로 대신합니다. ^ㅇ^


(화) 2013년6월18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제이레빗 정다운 정혜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