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2013년6월20일 정준영 로이킴의 친한친구 다시듣기 (옴므파탄쇼 짙은 고영배)


(목) 2013년6월20일 정준영 로이킴의 친한친구 다시듣기 (옴므파탄쇼 짙은 고영배)입니다.

목요일 친한친구 3,4부는 TV 예능보다 재미있다는 옴므파탄쇼입니다. 옴므파탄쇼 시작된 이후로 오늘 대화와 청취자 반응이 가장 뜨거웠던 것 같습니다.

지난 주 옴므파탄쇼 끝나고 아이템 회의를 했는데 오늘 방송된 두 문제 중에서 앞의 문제는 정준영이 낸 문제라고 하네요. 원래는 보기가 더 강했는데 순화된 언어로 교체되었다고 합니다. 짙은 고영배 정준영 로이킴의 첫키스 경험담도 나옵니다.


제가 리뷰를 올리지 않는 날에는 유튜브 팡매사원 채널에서 해당 날짜를 골라 들으시면 되는데 어제 (수요일)자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는 유튜브에 올라와 있지 않습니다. MBC 친한친구 홈페이지에서 들으시면 됩니다. 보이는 라디오 다시보기

이번주 수요일 MR라이브에는 아이비와 김예림이 출연했는데 인기인은 역시 이유가 있는 것 갈습니다. 아이비의 솔직하고 유쾌한 면이 라디오에서도 보여져서 재미있었습니다. 


 (목) 2013년6월20일 정준영 로이킴의 친한친구 다시듣기 (옴므파탄쇼 짙은 고영배) : 출처 유튜브 팡매사원


18분13초. 5부작 감성드라마. 사랑이라 쓰고 친구라 읽는다 4부
31분15초. 한 사람을 위한 추천곡 사연. 어린이집 교사인데 일이 바빠서 아이들 한 명 한 명에게 신경을 쓸 수가 없어요. 제가 사랑하는 꼬마친구들을 위한 추천곡 부탁해요.
정준영 추천 : Mr. Big - Shine

35분46초. 옴므파탄쇼 (짙은 고영배)

39분38초. 남자가 스킨십의 의도를 담고 하는 말중 가장 자주 하는 말은?
1. 어디 가까운데 여행가자
2. 우리집에서 맛있는 거 만들어 줄게
3. 술 한잔 하자. 와인 마실까

43분42초. 첫키스에 대하여 (고영배 짙은 정준영 로이킴 경험담)
중간 노래 John Mayer - Your Body Is A Wonderland  http://www.youtube.com/watch?v=N5EnGwXV_Pg

53분30초. 다음 중 여자친구를 가장 의심하게 되는 상황은?
1. 내 전화 안 받을 때
2. 나한테 너무 친절할 때
3. 갑자기 새 옷을 여러 벌 살 때



(목) 2013년6월20일 정준영 로이킴의 친한친구 다시듣기 (옴므파탄쇼 짙은 고영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