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2013년6월20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보이는 라디오 버스킹. 일락 주니엘 유승우)


(금) 2013년6월20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보이는 라디오 버스킹. 일락 주니엘 유승우)입니다.

금요일 친한친구 3,4부는 일락 주니엘 유승우와 함께 하는 라디오 버스킹인데 MBC 라디오 중계차 기술팀이 해외출장을 가서 당분간 실내에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단체 방청신청을 받아서 L모 회사, B모 병원 간호사들이 함께 했습니다.

친한친구는 화요일, 목요일, 금요일 코너가 재미있습니다. 수요일 MR라이브는 아직 디제이들이 게스트 대하는 법을 깨우치지 못해서 작가들이 써주는대로 읽고 있는 느낌이고, 토요일은 게스트는 재미있는데 코너가 뭔가 좀 어색하고 월요일 일요일은 노코멘트.

화요일은 안심귀가 대신에 갑자기 만들어진 코너지만 누님게스트들의 말발에 힘입어 목요일 옴므파탄에 버금가는 팜므파탄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고민과 갈등에 대해 실컷 떠들다가 친한친구는 여러분의 인생을 책임지지 않는다며 선택은 여러분의 몫이라고 하는 게 우습기도 하고 현실적인 충고도 나와서 도움도 됩니다.


목요일 옴므파탄쇼는 더 말할 것도 없고, 금요일 라디오 버스킹도 좋은 게스트들로 인해 기대가 되는 날이 되었습니다. 유승우는 슈퍼스타K4 때부터 알고 있었지만 일락과 주니엘의 라이브 실력뿐아니라 적극적인 태도, 유머 감각 등이 돋보여서 놀랐습니다. 

특히 일락에 대해 감탄하고 있는데 주니엘이 해독주스를 마신다며 해독주스가 장안(長安)의 화제라고 하자 일락이 배를 문지르며 '腸安의 화제?'라고 했는데 유머감각이 정말 뛰어납니다. 일락은 정준영처럼 이야기를 만드는 쪽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남이 시작한 말에 숟가락을 얹는 사람은 많지만 자기가 이야기를 만들어낼 수 있는 사람은 드물죠.

일락의 라이브도 뛰어난데 선곡은 최신 유행곡들이고, 노래는 정직하고, 박자감각도 탁월하고, 관객 호응 유도 솜씨도 베테랑이고 여러모로 대단합니다. 친한친구 들으면서 좋은 사람들을 많이 알게 되어 좋습니다.

주니엘은 이번에 자작곡 '달'을 불렀습니다. 일본에서 활동할 때 만든 곡인데 어쩐 일인지 소속사 사장님 (FNC 엔터테인먼트. FT아일랜드, 씨엔블루 등 소속)이 한국에서는 발매하지 않겠다고 했다고 합니다. 주니엘은 달을 보고 느꼈던 감성을 버리고 싶지 않아서 공개하게 되었고, 앞으로 일본에서 발매했던 자작곡들을 소개하기로 했습니다.


 (금) 2013년6월20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보이는 라디오 버스킹. 일락 주니엘 유승우) : 출처 유튜브 팡매사원


30분 3초. 뜬금없는 정준영 댄스
30분52초. 5부작 감성드라마. 사랑이라 쓰고 친구라 읽는다 5부 마지막회 (이세영 정준영 로이킴)

1시간2분10초. 친한친구 라디오 버스킹 (일락 주니엘 유승우 정준영 로이킴)
1시간8분40초. 버스킹 순서를 정하기 위한 369 게임

1시간11분40초. 일락 라이브 : Usher (어셔) - DJ Got Us Fallin` In Love (Feat. Pitbull)
1시간19분40초. 유승우 라이브 : 브라운 아이드 소울 - Brown City. 윤종신 - 막걸리나
1시간22분38초. 방청객 자리에 있는 정준영
1시간30분40초. 로이킴 라이브 : 이문세 - 소녀
1시간38분34초. 주니엘 라이브 : 주니엘 - 달 (일본 발표곡. 주니엘 자작곡)
1시간47분05초. 정준영 라이브 : Air Supply - Making love Out of nothing at all, Radiohead - High and Dry



(금) 2013년6월20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보이는 라디오 버스킹. 일락 주니엘 유승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